딱히 차급에 생각안했는데 저런 사고기사를 보니까 작은차를 사는건 역시 안되는건가 생각들기도하고
갑자기 든 생각이 작은차라서 그런게 아니라 suv랑 세단같이 무게중심이 낮은차라 그런건가 하고 의문이들기도하는데
혹시 저 벨로스터가 만약 그랜저였다면 달라졌을까요?? 아니면 단순히 suv랑 세단의 체급차이라서
그랜저였어도 똑같이 다 사망했을까요?
차 크기 별로 신경안 썻는데 저런 기사하나보니 갑자기 의문이 드네요
딱히 차급에 생각안했는데 저런 사고기사를 보니까 작은차를 사는건 역시 안되는건가 생각들기도하고
갑자기 든 생각이 작은차라서 그런게 아니라 suv랑 세단같이 무게중심이 낮은차라 그런건가 하고 의문이들기도하는데
혹시 저 벨로스터가 만약 그랜저였다면 달라졌을까요?? 아니면 단순히 suv랑 세단의 체급차이라서
그랜저였어도 똑같이 다 사망했을까요?
차 크기 별로 신경안 썻는데 저런 기사하나보니 갑자기 의문이 드네요
차도차지만 안전벨트는 더중요합니다..
그럴수도있겠네요
측면에서 박아도 운전석쪽으로 다이렉트로 박진 않았찌 싶은디
우째 이런 놀라운 말씀들을..
달려오던 싼타페를 박고 맞은편 i30을 박고 다시 반대편으로 날아서 인도에 부딪혔다고 했었던가요?
그렇다면 싼타페에 밀리지 않는 중량이면 될 겁니다.
공성추처럼 싼타페를 날려버릴만한 중량... 뭐 두돈반정도?
어떤게 맞는거죵 ㄷㄷ
슬픈 기대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