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위 1 부인이차바꿔줌 19.10.28 23:08 답글 신고
    제가 쌍빠인데...
    하...
    어렵네요...
  • 레벨 원사 1 WTS0103 19.10.28 23:10 답글 신고
    솔직히 누가 CEO가 되던, 상품기획팀에 누가 들어가건 이미 회사가 너무 기울어버려서
    정말 답이 없는 상황이라고 봅니다.
    그래도 체어맨 과감히 없애버린건 그와중에 잘한 선택이라고 보는데
    코란도가 거의 관짝에 못박는 느낌이 되어버려서 안타깝네요.
  • 레벨 소위 1 부인이차바꿔줌 19.10.28 23:14 신고
    십년 전 쯤 자동차 관련 일 주변에서 얼쩡 거렸는데 그때 현기차에서 일하시는 분들보다
    쌍차 만드시는 분들 자부심이 어마어마 하더라고요.

    그래서 꼭 돈 벌면 쌍차 사려고 했는데
    막상 살려고 보니...
    상품성이 현기에 밀리네요...
  • 레벨 소장 군밤씨 19.10.28 23:08 답글 신고
    현대기아차 OEM요
  • 레벨 중령 1 그냥세단 19.10.28 23:10 답글 신고
    그냥 회사 문닫아야됨
    뭔놈의 작은 땅덩어리 나라에서
    자동차 제조사만 4개임
  • 레벨 원사 1 WTS0103 19.10.28 23:14 답글 신고
    국내 자동차 시장 규모가 연간200만대가 안되는데
    수입제외하고 4개업체에서 40만대씩 나눠먹어도 세계적으로 보면 경쟁력을 갖추기 힘든 정도인데
    국내시장은 현대.기아가 80%점유에 나머지 15%정도를 3개업체가 나눠먹으니 많이 힘들죠.
    쌍용은 현대에서 인수할 가치나 필요성도 없어보이고,
    마힌드라 없었으면 아마 문닫았겠죠.
    말씀대로 한국시장 규모가 4개업체가 수출없이 순전히 내수로만 나눠 먹기에는 너무 작죠.
    현대.기아가 픽업트럭 저격해서 한국시장출시하지 않기를 바래야겠죠.
  • 레벨 소령 1 7G트로닉 19.10.28 23:20 답글 신고
    전 예전하고 다른 점은 없다고 봅니다. 원래 쌍용이 오늘내일하던 회사라... 최근에 이슈가 되는점이 좀 특이하긴 하네요.
  • 레벨 원사 1 WTS0103 19.10.28 23:23 답글 신고
    최근에 이슈보다는 적자가 계속 쌓이니 당연히 말이 많이 나올수 밖에요.
    LG전자 모바일사업부가 뭐 4년연속적자? 솔직히 LG전자는 자본력이 빵빵하고 다른 사업부가 많으니 그룹 자체가 망할걱정은 없죠. 모바일 사업부가 망한다면 모를까요.

    그런데 쌍용이 지금 3년연속 적자에, 이번 분기적자가 1000억, 재고는 쌓여있고 신제품은 판매량이 기대이하고요. 주가도 3년전과 비교해서 1/3입니다.
    최근에 이슈보다는 이미 3년연속 적자라 상당히 불안하다고 봅니다.
  • 레벨 중장 옥장군 19.10.28 23:40 답글 신고
    가격이랑 옵션빨로 현기를 눌러야되는데 옵션질과 상품성이 현기보다 못합니다
  • 레벨 대장 스그라 19.10.29 06:41 답글 신고
    큰일인데 평택
  • 레벨 대위 3 하울 19.10.29 09:22 답글 신고
    신차 개발 중에 있고, 쌍용 좋아하는 사람들도 분명 존재하니, 내후년을 기다려 봐야겠습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