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세타엔진 커넥팅로드가 언제적 얘기인데 그 훨씬 후속이 18년 AD에 들어간 1.6감마엔진의 커넥팅로드도
불량으로 리콜조치 들어갔네요 오늘 GV80도 엔진결함으로 출시 미뤄졌다고 하는데
2.4세타 1.6감마 제네시스에 들어가는 신형터보엔진까지
이정도면 현대 이놈들 진짜 걍 자동차껍데기만 만드는 회사인지?? 자동차 회사인데 만드는 엔진 족족이
이렇게 문제인거면 진짜 심각하게 문제인데... 이게 진짜 기술력있다는 대기업 맞나싶네요
그래도 자동차 제조업으로 만들어내는 고용의 인원의 수로 볼때 현대는 분명히 국내기업으로 잘되어야한다고
생각하다가도 이딴 기사보면 화딱지가 안날수가없네요
도대체 언제까지 저놈에 커넥팅로드로 문제를 일으킬런지
제철을 못만들면 걍 포기하고 제대로 합성하는 곳 철을 갖다쓰세요 현대님
아니면 제대로 단단한걸 만들수있는데 재료를 쓰레기같은걸로 절감할려고하다가 문제나나요?
전자라면 바꾸는걸로 자기반성하면 되지만 알고도 돈아낄라고 그러면 진짜 기업으로써 지탄받아마땅합니다
사람목숨이 왔다갔다하는 엔진갖고 장난칩니까?
여튼 현대 제발 엔진은 튼튼하게 만듭시다
확실히 소비자들이 나서서 방송에서 떠벌려야 바뀌는듯;
현기놈들이 절대 자발적으로 리콜할 놈들이 아니죠
현기는 제조업이아닌 유통업이된지 오래
하청 하청 하청 하청 아웃소싱 아웃소싱
광고광고 파워마진 판매 판매
얼마나 엔진 만드는 기술력이 없다는건지
엔진의 기본 중 기본도 못만드는 자동차 회사라는거죠
ㅜ
진짜 이런거볼때마다 현대가 미움 좀 제대로 만들지
개선할려고 폭발압력 낮춰서 mpi 출시했는데
이놈새끼들이 커넥팅로드 강성도 낮춰서 출시함 ??? ㅠㅠ
하 원가절감은 숙명이구나
1.6mpi 아반떼 xd hd 2.0소나타 ef nf는 아무문제 없다는거
즉 원가절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그것도 기술려이지만
원가절감의 문제!
10년~15년전
NF , TG , CM , HD때의 품질로
차를 만들믄..
몇백은 기본으로 오름!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