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략 4~50대 겨냥 한듯 한데..
4~50넘으면 애들도 거의 다커서 유모차..기저귀 가방
같은 큰짐도 필요 없고..캠핑 또한 잘 안따라 다니기에
suv 생각이 점점 멀어지고
편안한 세단을 그리워할 시기..
가격대비 gv80구매층이 과연...
예전 베라크루즈 판매량 정도 보이겠네요..
큰 성공은 못할듯..
저부터도 이젠 suv가 아닌 세단으로 가고 싶은데..
솔직히 저가격 이면 안사요..돈도 없을뿐더러..
대략 4~50대 겨냥 한듯 한데..
4~50넘으면 애들도 거의 다커서 유모차..기저귀 가방
같은 큰짐도 필요 없고..캠핑 또한 잘 안따라 다니기에
suv 생각이 점점 멀어지고
편안한 세단을 그리워할 시기..
가격대비 gv80구매층이 과연...
예전 베라크루즈 판매량 정도 보이겠네요..
큰 성공은 못할듯..
저부터도 이젠 suv가 아닌 세단으로 가고 싶은데..
솔직히 저가격 이면 안사요..돈도 없을뿐더러..
20 ~ 30대면 다들 가격보고 벤비아부터 찾는구먼,,
주 타겟층인 40 ~ 60대의 보수적인 소비층들은 외산보단 국산 고가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도 있습니다;;
20 ~ 30대면 다들 가격보고 벤비아부터 찾는구먼,,
주 타겟층인 40 ~ 60대의 보수적인 소비층들은 외산보단 국산 고가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도 있습니다;;
뭔큰성공을못해
저도 현기 싫지만.. 판매량은 ㅎㄷㄷ
SUV타던 사람 나이먹어도 세단으로 잘 안가요.
앞으로 SUV시장은 커질 수 밖에 없어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