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근데 왜 들 싸우는지 이해가 안가네... 공산품은 제조사 마다 각자의 레시피 대로 만드는거고..
조작 불량으로 시동이 꺼졌다고 계기판에 나오자나;;
경보음도 같은기어 두번 눌렀다고 띵띵 두번 울리고;;
툭하고 미션 소리도 나고..
짱용은 시동 안꺼지고 버티니까 아무 안내가 없는거고, 횬다이는 꺼지니까 알림 뜨는건데~~
그럼 면허 있으면 멈추고 계기판이라도 봐야되는거 아냐? 그정도 하라고 면허증 발부하는거 아니냐고요~~ 이 아줌마 면허준 색기를 때려 잡지 그래?
운전면허가 있으면 그정도는 당연히 걸러 낼 줄 알고 만드는 거라구요~~ 나원참..
면허시험 때 언덕오르기, 반클러치 하고 브랙기 때고 엑셀~!! 시동꺼지면 탈락하면서 뒤로 쭈욱~~~ 안해봤어요?
왜 다들 결함이라고할까..
애초에 운전자 잘못인데
파이널데스티네이션 급 소설 쓰는거같네요
잘봤습니다
셋팅 잘된건 칭찬하고 그 상황에서라도 더 밀린다면 강제브레이킹이라도 하게 셋팅해주는게 자동차 회사가 나아갈 방향이지 ...
후진으로 쳐죽일까봐 시동꺼트리는게 좋다는건가 . 고객님 자빠링 하셨어요
내리막길에서 시동 꺼져서 뒤지든가.
아님 병이든가
조작 불량으로 시동이 꺼졌다고 계기판에 나오자나;;
경보음도 같은기어 두번 눌렀다고 띵띵 두번 울리고;;
툭하고 미션 소리도 나고..
짱용은 시동 안꺼지고 버티니까 아무 안내가 없는거고, 횬다이는 꺼지니까 알림 뜨는건데~~
그럼 면허 있으면 멈추고 계기판이라도 봐야되는거 아냐? 그정도 하라고 면허증 발부하는거 아니냐고요~~ 이 아줌마 면허준 색기를 때려 잡지 그래?
운전면허가 있으면 그정도는 당연히 걸러 낼 줄 알고 만드는 거라구요~~ 나원참..
면허시험 때 언덕오르기, 반클러치 하고 브랙기 때고 엑셀~!! 시동꺼지면 탈락하면서 뒤로 쭈욱~~~ 안해봤어요?
전체적인 요약을 안 해보고 댓글 다는 분들이 많네요.
설사 쌍용차가 버티더라도
운전자가 이미 노답이라
사고는 났을 거라는 건데,
그게 현대 까는 걸로 보였나 봅니다.
이번 펠리 건은 극한의 현까라도
정상적인 사고가 되는 분은
현대 편을 들 수 밖에 없는 일인데 말이죠.
내차는 시동끄면 주차브레이크
자동으로 잡힘..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