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M3 나오고
캡쳐도 1.3터보 도입되면
티볼리는 좆되는 거?
그동안은 큐삼이 디젤만 있어서 티볼리가 팔린 거지 얘네가 본격적으로 가솔린 들여오면 비교 대상도 아닐 것 같은데 아무리 홈그라운드라도 르삼과 쌍용은 아무래도 클래스가 달라서
지금 큐삼도 디젤만 있어서 판매량 저조했던 거지 차 자체는 티볼리랑 비교할 건 아니었던 것 같고
XM3 나오고
캡쳐도 1.3터보 도입되면
티볼리는 좆되는 거?
그동안은 큐삼이 디젤만 있어서 티볼리가 팔린 거지 얘네가 본격적으로 가솔린 들여오면 비교 대상도 아닐 것 같은데 아무리 홈그라운드라도 르삼과 쌍용은 아무래도 클래스가 달라서
지금 큐삼도 디젤만 있어서 판매량 저조했던 거지 차 자체는 티볼리랑 비교할 건 아니었던 것 같고
트블은 같은 세그먼트입니다
XM3의 가격선정에 따라서 티볼리가 울고 웃겠네요.
트블이나 XM3가 진짜 영향을 주는 제품군은 코란도일듯. 윗급이라고 하지만 윗급같지도 않아서..
특히 이번에는 르삼이라는 메이저급 회사가 가솔린을 들여오는데 티볼리가 살아남을 수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