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인 주행중에 후진버튼이 눌린답니까?
일반적인 상황도 아니었고 D버튼을 눌러야하는데 R버튼을 누른게 1차적인 잘못이었고
브레이크 제동도 안된게 아니고 한번 정차해서 이야기까지했는데요.
그때까지 차량이 어떤 상황인지 인지조차 못한 사람 잘못이겠죠
물론 시동꺼지는 현상이 당연하다는것은 아니지만 그걸 이용하는 사람도 아무것도 몰랐다는게 문제죠
물론 시동꺼지는것에 대한 상황은 중립으로 바꾼다던가의 조치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하지만 1차적인 상황은 만든건 그 분이겠죠
하지만 현대의 그상황에서의 시동꺼짐이 아쉬운건사실입니다. 단순히 시동꺼짐이 문제라기보단 그로인한 브레이크 작동제한이 본질이겠죠. 대처하기엔 너무 상식밖의 상황이라 예측 어려웠곘지만 이번일을계기로 개선해야된다고봅니다.
일어나고 수리도 안되는 치명적인 결함인데
D에서 평길에 신호대기중꺼지는것도
벤츠라서 용서됨
수백명의 연구개발 인원들이 50여년을 연구해온 일을 뭔 누구? 1명이 개 훈수를 두고 마치 지가 차를 더 잘안다는 식으로 개소리를 하는지. 존나 코미디가 아닌가 싶다. 그리 잘났으면 지가 만들지? 그냥 여론에 묻혀 현기만 까면 그냥 깨시민이야?
아니 그럼 벤츠s클 시동꺼져서 차주가 골프채로 때려부실땐 뭐했어?
비머 불나서 난리칠땐 뭐했어?
폭바 디젤 게이트 터질땐 뭐랬어?
젠장 깔때까도 밸런스란게 있어야할거 아니니?
그리고 팰리사건 핵심이 운전미숙 아니야?
나중엔 핸들이 돌아가게 만들어서 사고낫다 할래?
안돌아갔으면 사고안났을 꺼라고?
흉기충ㅡㅡ
하지만 현대의 그상황에서의 시동꺼짐이 아쉬운건사실입니다. 단순히 시동꺼짐이 문제라기보단 그로인한 브레이크 작동제한이 본질이겠죠. 대처하기엔 너무 상식밖의 상황이라 예측 어려웠곘지만 이번일을계기로 개선해야된다고봅니다.
수백명의 연구개발 인원들이 50여년을 연구해온 일을 뭔 누구? 1명이 개 훈수를 두고 마치 지가 차를 더 잘안다는 식으로 개소리를 하는지. 존나 코미디가 아닌가 싶다. 그리 잘났으면 지가 만들지? 그냥 여론에 묻혀 현기만 까면 그냥 깨시민이야?
아니 그럼 벤츠s클 시동꺼져서 차주가 골프채로 때려부실땐 뭐했어?
비머 불나서 난리칠땐 뭐했어?
폭바 디젤 게이트 터질땐 뭐랬어?
젠장 깔때까도 밸런스란게 있어야할거 아니니?
그리고 팰리사건 핵심이 운전미숙 아니야?
나중엔 핸들이 돌아가게 만들어서 사고낫다 할래?
안돌아갔으면 사고안났을 꺼라고?
일어나고 수리도 안되는 치명적인 결함인데
D에서 평길에 신호대기중꺼지는것도
벤츠라서 용서됨
현대뿐만 아니라 다른 회사의 차도 같은 시동꺼짐이 발생하고 있다면 모두 개선되어야 되는게 맞다고 봅니다.
그럼 남영연구소 엔지니어들은 빡대가린가요???
자칭명장이라는 사람보다 백배는 똑띠들 천지에요....
명장 좋아하네....
이런 기능이 잇던 걸, 몰랐다 치고,
게기판을 못본다 쳐도..
3억에 gv80은 좀 심한 진상짓..
이게 문제인데, 차 잘못을 왜자꾸 따짐?
브레이크 제동도 안되고?
일반적인 상황도 아니었고 D버튼을 눌러야하는데 R버튼을 누른게 1차적인 잘못이었고
브레이크 제동도 안된게 아니고 한번 정차해서 이야기까지했는데요.
그때까지 차량이 어떤 상황인지 인지조차 못한 사람 잘못이겠죠
물론 시동꺼지는 현상이 당연하다는것은 아니지만 그걸 이용하는 사람도 아무것도 몰랐다는게 문제죠
물론 시동꺼지는것에 대한 상황은 중립으로 바꾼다던가의 조치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하지만 1차적인 상황은 만든건 그 분이겠죠
주행중 후진이랑, 정지상태에서 후진미션 들어가고 전진하는거랑 구분도 못하고
브레이크 작동원리도 모르고, 그 브레이크 써서 한번 완전히 정차했는데 또 딴소리하고있고 참...
앞으로 그냥 맹장으로 불러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