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차량가 최소 3천중반 부터 시작
2. 2019년에 최초로 출시된 신모델
3. SUV에서 플래그쉽 모델
4. 전자식 기어변속기 - 그것도 버튼식!!
경사로에서 차량이 밀려서 시동이 꺼지고 중립으로 가는것!!
경사로에서 차량이 밀려서 시동이 안꺼지고 중립으로 가는것!!!
둘중 어느것이 정상일까요??
1. 차량가 최소 3천중반 부터 시작
2. 2019년에 최초로 출시된 신모델
3. SUV에서 플래그쉽 모델
4. 전자식 기어변속기 - 그것도 버튼식!!
경사로에서 차량이 밀려서 시동이 꺼지고 중립으로 가는것!!
경사로에서 차량이 밀려서 시동이 안꺼지고 중립으로 가는것!!!
둘중 어느것이 정상일까요??
후자는 신형 BMW에만 해당하는 것으로 의도적인 셋팅이 아닌 우연히 연비절약을 위한 중립제어가 작동되는 것
팩트는 그 어떤 제조사든 후진기어로 언덕을 전진상태로 내려가는 것에 대한 대응 로직을 만들지 않았다는 것
초딩대가리 수준이네
아 현기가 아니구나
후자는 신형 BMW에만 해당하는 것으로 의도적인 셋팅이 아닌 우연히 연비절약을 위한 중립제어가 작동되는 것
팩트는 그 어떤 제조사든 후진기어로 언덕을 전진상태로 내려가는 것에 대한 대응 로직을 만들지 않았다는 것
초딩대가리 수준이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