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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소장 놀리지마요 20.03.07 13:28 답글 신고
    초기 2.0털보 270말힘은,,출력에 비해 부족한건 브레끼뿐만이 아니고..
  • 레벨 중사 2 아라고른 20.03.07 13:29 답글 신고
    네... 더구나 연식이 넘 오래된 yf잖아요.ㅜㅠ
  • 레벨 대령 1 굿모닝K와이파이브 20.03.07 13:30 답글 신고
    사고 한 번만 막아도 돈 아까운 건 아니죠
  • 레벨 중위 3 I미타니아카리I 20.03.07 13:32 답글 신고
    대용량 1피 하세요 그랜져껄로
    이게 가성비르 굳잡

    4피는 어차피 실린더땜에 그닥 값어치를 할수가
  • 레벨 상사 3 KIA자동차 20.03.07 13:33 답글 신고
    천천히다니면 괜찮아요
  • 레벨 하사 3 산타쿠르즈 20.03.07 13:34 답글 신고
    15년 넘은 순정 수동 투카 중고사서 브레이크 타이어좋은거 바꾸고 2년 미친듯이 타고 페차.... 내 인생 최고의 차였습니다.
  • 레벨 상사 3 쟤니쉬스 20.03.07 13:36 답글 신고
    브레이크전에 타이어부터 성능 좋은걸로 바꾸세요
    아무리 브레이크가 잘 잡아도 타이어가 밀리면 소용없어여
  • 레벨 상병 쟁그리 20.03.07 13:50 답글 신고
    타이어추천좀부탁드리겠습니다.
    지금타이어는 한국타이어 ventus s2 as
    사용하고있구요
  • 레벨 원수 XLR8 20.03.07 13:40 답글 신고
    그건 본인이 얼마나 차(운전을)를 많이 알고 그 좋은 브레이크를 활용하는 운전을 하고 다니는지가 관건입니다. 그냥 자유로 같은데서 어쩌다 한번씩 최속만 쏘는 사람이 그런 심화된 수준의 브레이크 돈질은 필요없습니다. 패드만 바꿔도 차 다른차 됩니다

    캘리퍼까지 엄청 좋은거 필요한 사람들은 반복되고 하드한 브레이킹이 미친듯이 반복되는 주행이나 돼야 필요성을 생각해볼까 말까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령 3 아빠는간지쟁이 20.03.07 13:57 답글 신고
    이미한거 잘하셨어요
    예방정비 잘하시고 안운하세요

    근데 다음부터는 안하시겠죠?ㅋ
  • 레벨 상사 1 lDEVILl 20.03.07 14:34 답글 신고
    브레이크 + 타이어에 돈쓰는건 돈 안아까워요.

    대신 튜닝되있다고 오버하지만 않으면요.
  • 레벨 중령 2 설인아 20.03.07 14:39 답글 신고
    천천히 타면 쓸모없지
  • 레벨 대위 1 울주파랑새 20.03.07 15:17 답글 신고
    만족하시면 된거죠. 저는 과거 YF 브릴리언트 가솔린 수동 탈적에 일체형부터 인스톨 했던 기억이 나네요. 하체가 너무 별로였어요. 과급차량이시니 서스펜션 필히 추천드립니다. 너무 딱딱한거 말고 부드러운걸로요. 아니면 교체 후 감쇠력 제일 약하게 세팅하면 좋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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