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히 말하는 급차이로 고속주행이나 코너에서는 안정성은 체감되었는데요
2열에 타보진 않고 운전만 해보니 요철을 넘을때처럼 충격이 있을때는 다 비슷한 느낌이더라고요
차알못이라 엉덩이 센서가 둔감해서 체감이 안되는지
흔히 말하는 급차이로 고속주행이나 코너에서는 안정성은 체감되었는데요
2열에 타보진 않고 운전만 해보니 요철을 넘을때처럼 충격이 있을때는 다 비슷한 느낌이더라고요
차알못이라 엉덩이 센서가 둔감해서 체감이 안되는지
걍 셋팅이중요한듯해요
차라리 바퀴의 전체크기 사이즈가 커지면커질수록 방지턱도 부드럽게 넘고 요철도 상쇄되고 그게 더 승차감에 좋습니다.
아주 오래전 한때 맥퍼슨스트럿이랑 더블위시본 떡밥이 지금 토션빔 멀티링크 떡밥보다 휠씬 시끄러웠던적이 있는데
그때도 똑같이 나왔던 말이 맥퍼슨스트럿은 핸들링이 불안해 주행안정성이 없다 였습니다.
그놈의 주행안정성은 그냥 내가 불안하다고 우기면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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