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결함 해결
- 모 이건 당연한거죠.
2. 매장 분리 및 전담 딜러배치
- 국내 매장이 있긴하지만 몇개 없는 관계로 대부분의 제네시스 오너들이 현대매장에서 삼.
3. AS 센터
- 독립AS라 하지만 다 기존 서비스 센터 옆이 대부분임. 그리고 일단 숫자도 엄청 나게 적음.
4. 커넥티드 서비스
- 설명은 대단한 서비스인데 결국 연결이나 그런건 AS번호 연결과 별다른게 없음.
프리미엄 전담 출동서비스가 아니라 기존 출동서비스와 동일.
현재 나온 차가 이상없이 잘만 다닌다면 경쟁력이 있으나...............
적어도 위 4가지는 해결되야 아 프리미엄서비스구나 하지 않을까 싶네요.
강남에 전용 매장 존재함
완전분리해서 센터 별로없으면 딥빡칠듯..
애초에 현대라는 일반브랜드의 한 모델로 시작해서 지금까지도 현대 매장에서 팔고있는 브랜드를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으로 각인시키기에는 상당한 괴리감이 있죠.
시작부터 독립브랜드로 출발했으면 모를까, 현대와 모든것을 공유하면서 가격만 프리미엄으로 받는다고 프리미엄이 되는건 아니죠. 그래서 미국시장에서 폭망중인 것일수도 있습니다.
그냥 뜨뜨미지근한 시작이네요...
GM에 뷰익과 캐딜락과같이 제네시스를 뷰익의 포지션으로 두고 새로운 독립된 프리미엄 브랜드를 만드는게 더 경제적이고 효과적일듯하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