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현대차 결함 이슈화 시키는 사람들 보면
이유는 3가지죠.
1. 현대까는 재미
2. 1번 사람들을 끌어들여서 돈벌기 위함
3. 소비자 권익보호
G80사건은 소비자가 도와달라고 한 사건이 아닙니다.
소비자가 본인이 길에 떨어진 낙하물을 밟았고, 타이어 공기압 경고등 점멸 후 왼쪽바퀴에서 불이 나기 시작했다.
라고 진술을 했죠.
사고사진을 봐도 앞범퍼쪽에 낙하물이 끼여있는 것이 보이고
뜯어낸 결과 트럭에 들어가는 에어필터라는게 나왔죠.
물론, 낙하물을 밟았지만 정말 극히 드문 확률로 실제 화재이유는 엔진결함일 수도 있겠죠.
하지만 정황상 차량 자체 결함보다는, 낙하물로 인한 발화로 보이고
실제 해당지역 CCTV나 해당지역 지나간 차량 블박 제보받으면 금방 밝혀질 사안이라고 봅니다.
단, 여기서 중요한건
G80 운전자 역시 아마 낙하물로 인한 피해라고 생각하고 있고
엔진에 어떠한 이상증상이 있었다고 말하지도 않았습니다.
얼마전 발생한 그랜져 화재와 가장 다른 점이죠.
그랜져 차주는 엔진이 이상했고, 엔진에서 발화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정말로 소비자를 위하는 단체나 개인이라면
그랜져 사건같은경우, 사건의 전말이나 수사결과는 아직 모르지만
소비자의 편에 서서 변호해주는게 소비자를 위하는 것은 맞습니다.
다만, G80 사건을 보면서 참 안타까운것이
소비자조차 차량결함이 아니란 식으로 말하는데
소비자를 현대에 돈먹고 입닫는 사람으로 몰아가는 분위기가 참 우스우면서도 안타깝네요.
돈이나 재미를 위해 이슈화시키면서, 도대체 무슨 소비자를 위한다는 정의의 사도 코스프레를 하는지 모르겠네요.
지금 G80 차주 아주머니는 현대에게 돈받고 침묵하고 있다고 욕을 드시고 있죠.
저도현기만타왔지만 결함, A/S, 원가절감, 소비자과실등등 들어보면 드는생각이안납니까?
저는 여러번경험했는데 자국민을등쳐먹는 기업은 그리흔치않을것입니다.
돈먹은듯이 결함글 올린 사람들을 인신공격을 한 경우도 봤습니다...
결국 국산차 게시판은 차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여있는 곳이고 그러므로 과몰입하는 사람들이 생겨나는 곳 입니다ㅎㄷㄷ
이번 G80 사건은 너무 나갔죠.
소비자를 위한다고 하면서, 정작 소비자가 본인이 원하는 말을 안해주니, 현대에게 돈받고 침묵하는 비열한 사람으로 만들더군요. 이건 일부 의견이 아니라, 네이버, 유튜브 댓글 보면 가관이죠.
돈먹은듯이 결함글 올린 사람들을 인신공격을 한 경우도 봤습니다...
결국 국산차 게시판은 차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여있는 곳이고 그러므로 과몰입하는 사람들이 생겨나는 곳 입니다ㅎㄷㄷ
이슈만드는 사람들 입장에서는, 현대 까는게 가장 조회수나 관심끌기 좋고
현대빠 입장에서는 그 사람들은 다른 브랜드는 언급조차 안하니 그 사람의 진정성에 대한 반박거리를 만들기 상당히 좋죠.
결국 극과 극이 모여서 이도저도 안된다는 겁니다.
이슈만드는 사람들이 진정으로 소비자 권익을 보호한다면, 모든 차량에서 발생하는 결함에 대해 소비자의 편에 서서 이슈를 만들겠죠.
그런데 그게 아니잖아요?
그러니까 결국 극과 극이 만나서 치고박고 싸우는 결과밖에 안된다는 겁니다.
GV80 디젤, 재미를 위해서건, 본인의 이익을 위해서 했건 아주 긍정적인 효과로 봤으며
그렌져 발화? 이슈시키는 것 찬성입니다.
그럼 G80 사건이 왜 결함으로 인한 엔진발화라고 생각하시는지 이유를 말씀해보세요.
댓글 100개가 넘어도 일일히 댓글 달아드릴게요.
그런데 G80사건은 왜 엔진결함으로 인한 발화라고 생각하시는건가요?
현대기아차가 흉기로 불리는데 이유가 있다.ㅋㅋ
이미 오래전부터 판매대수 대비 결함, 불량에선 현기가 가장 양호한데 어쩔?
소보원 자료가 구라야? 절대적인 건수만으로 물고 늘어지는게 얼마나 모자란지...
전형적인 기더기에 놀아나는 바닥지능이지.
언론도 물어뜯어서 가장 조회수 잘나오고 반응 핫한 국내 대표기업을 목표로하지 팔리지도 않고 대다수의 사람들이 타지도않는 르쌍쉐는 관심 밖임.
다만 중요한건 그 권익을 보호하자던 소비자가 아직 명확한 주장을 하고 있지도 않은데
무슨 소비자 권익을 보호한다는 건가요?
아주머니는 인터넷에서 아주 돈먹은 사람으로 부르던데요?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길거리인거죠
저도현기만타왔지만 결함, A/S, 원가절감, 소비자과실등등 들어보면 드는생각이안납니까?
저는 여러번경험했는데 자국민을등쳐먹는 기업은 그리흔치않을것입니다.
화물자동차용 에어크리너가 하부에 찡겨서 노면과 마찰로 불이 났다고 추정하는데 여과기 부분이 가연성 재질일텐데 사진을 보면 멀정하네요..
당신은 잡댓글인 주제에ㅋ
지켜보면 알겠죠!
자체 결함인지 소비자 과실인지.../
자기들 변호를 잘 할 것입니다.
소비자 또는 예비 소비자로써,
한국기업을 응원하는 자국민으로써
의심할건 의심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내 가족의 안전을 책임지는
것이라면 더더욱 의심하고 개선하길
바라는것이 사람들 마음아니겠습니까..
그들은 저희보다 훨씬 자기변호를 잘하니까요.
말씀하시는 소비자가 누구를 뜻하나요?
정작 당사자인 소비자는 아니라는데
제3자, 뭐 예비 소비자들이 소비자보고 현대한테 얼마받았냐고 비꼬는게 현 상황입니다.
오히려 G80 차주가 엔진에서 발화됬다고 결함주장하면 저도 힘을 실어줬겠죠.
박스안에 철제 부품이 들어있었고
아스팔트과 철제부품이 마찰하면서 마찰열이나 스파크가 발생
박스에 옮겨붙고, 박스는 범퍼하단에 끼인채로 주행하니 범퍼쪽부터 발화가 시작한 것이겠죠.
도로공사도 낙하물로 인한 발화라고 판단했네요.
그리고 어차피 해당 구간 CCTV 보면 다 나올상황이라 뭐 논란의 여지가 있을까 싶네요.
해당구간 지나간 차량들 블박 제보받아도 볼 수 있을 것이고요.
도로공사 말 들으니 이미 CCTV열람은 끝난 듯 하고,
해당 상황을 정확히 기록한 다른 차량이 있기를 바래야겠죠.
이솝의 양치기소년 우화를 한번 잘 보시기 바랍니다.
이해가 가면 다행인데, 안가면...뭐 어쩔수...
욕을 하던말던 제가 신경쓸일이겠습니까 ㅎㅎ
다만, 제발 욕하면서 소비자를 위해서 같이 욕해준다. 이런소리 좀 하지 말라는 겁니다.
차라리 양치기 소년이니까 못믿겠다~ 라고 하면 모를까
'소비자를 위해 힘을 보태주자!' 이런 뉘앙스는 풍기지 말았으면 한다는 겁니다.
소비자가 해당 낙하물로인한 발화라고 본인도 추정하고 있는 상황에서
엔진결함이라고 말 안해주니까 돈먹은 소비자로 만드는 사람들이
무슨 공익을 위하고 소비자를 보호한다고 하나요 ㅎㅎ
원인을 찾지못하는 무뇌충이 대다수라는 사실에 요즘 매우 놀라고 있는 1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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