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동면허를 반드시 취득한다
(수동을 잘 다루기보단 최소한 수동 경험이 중요)
경사로 정지 출발시 밀림 사고등이 가끔 발생
수동모드를 적극 활용한다.
특히 오르막 구간이나 평지에서 d에 넣고 저rpm 주행을 위해 변속 임계점에서 주행은 원치 않는 변속을 유발하고, 클러치 마모와 가끔 싱크로 갈리는 소음도 들을 수 있음.
서행구간 1단에서 브레이크 밟은채로 주행 금지.
가다서다 할 땐 앞차가 어느정도 간격이 생겼을 때 한번씩 이동하는 것을 ㅊㅊ
10키로 미만으로 앞차를 굳이 쫓아가야 한다면 중립을 사용하는것도 괜찮지만 가급적 자제..
경리단길 같은 경사가 급한 오르막구간은 1단에 고정하고 주행하고, 2단으로 변속하고 싶음 rpm은 평소 변속하는 rpm에 비해 +500 ~ +1000정도까지 밟은 후 변속
변속 오류나 빠르고 부드러운 반응을 위해 주기적으로 전기 장치 관리(블박 상시모드는 가급적 삼가고, 접지라인을 잘 관리해주기
d에 놓음 반클러치를 많이 쓰기에 가급적이면 숟옹모드 ㅊㅊ 드림.
매일 강남 시내를 항상 거쳐가긴 한다능
딴데껀
언덕감지하면 기어비도 달라지고
1단에서 브레이크 밟으면 클리핑해제됨
아 르삼은 안타봐서 모르겠네
근데 힐어시랑 오토클리핑 아직 안들어감?
힐어시는 유압을 만드는것이 아닌 운전자가 브레이크 압을 높인 상태로 잠시 유지시켰다 악셀 밟았을 때 풀어주는 기능이라
생각해서 타면 30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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