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한 오르막에서
2단 주행 - > RPM 1500 (일정속도 이상 되면 1500에서 조금씩 증가)
3단 주행 -> RPM 1500
D 주행 -> RPM 2000 이상 부아아아아앙
속도 비교 해봤자
30~ 40 사이인데
오토일 경우 RPM 편차가 이렇게 큰 이유가 뭘까영??
제 생각에는 속도에 따라서 단이 점점 올라가고 그렇게 단순한건 아닌거 같아영..
이젠 오르막에서 D 안씀...
동일한 오르막에서
2단 주행 - > RPM 1500 (일정속도 이상 되면 1500에서 조금씩 증가)
3단 주행 -> RPM 1500
D 주행 -> RPM 2000 이상 부아아아아앙
속도 비교 해봤자
30~ 40 사이인데
오토일 경우 RPM 편차가 이렇게 큰 이유가 뭘까영??
제 생각에는 속도에 따라서 단이 점점 올라가고 그렇게 단순한건 아닌거 같아영..
이젠 오르막에서 D 안씀...
다그로 본걸 말씀드리면 락업이 붙었다 때졌다하면서 알피엠은 치고올라가면서 속도는 rpm증가대비 안오르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tm운행하신다면 미션업데이트받아보신다면 좀 나으실수도있겠네요
8단멍때리는거 이제 그려려니하니까 탈만하네요;
그리고 rpm오르면서 속도 더뎌지는건 락업이 체결이 안된상황입니다.개인적으론 경사로감지 ecu쪽이 개판이라 미션이 오르막에서 허당치는게 아닌가하는 생각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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