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7 350 타는 사람 입니다
어제 그냥 구경 한번 갔다가 마침 시승차가 자리가 된다고 해서
한번 몰아 봤습니다
생각보다 승차감 너무 좋던데요 조용하고
잡소리 하나 안나고 물론 새차니깐요
잠깐 타봐서 더 이상는 모르겠는데
일반 모드에서 에어컨 켠 상태로 반악셀 정도 푹 밟아 봤는데
가속력도 제법 괜찮더라구요
정지 상태에서 90키로 까지 한번에 쭉 밟아 봤는데
제 차보다 더 잘 나가네요 악셀은 좀 깊게 밟아야 하더군요
브레이크도 팍팍 꽂히고
기변을 심각하게 고려 중입니다
cc큰차가 무조건 잘 나갈 줄 알았는데
고속 중후반대 아니고서야 자주 사용하는 구간대는
오히려
.6 .8 터보가 나을지도 모르겠는데요???
2.0 디젤도 이런 느낌 나겠죠?
갑자기 제 차가 기름만 먹는 하마가 된 느낌이네요
평소 고속도로 잘 타지도 않고 많이 땡겨봐야 140키로인데 견적서 일단 받아 왔습니다
현대나 기아도 한번 가보려구요
제 감성은 기아는 별루에요
판매량에 눈치보지 말고
울집차 1.6터보도 150까지는 쭉밀어주는ㄷㄷㄷ
아반떼 1.6 터보에 4명 태우고 가는게
훨씬 빠르고 경쾌합니다
대관령 같은 오르막 올라갈려면 그랜져는
무조건 알피엠 높게 써서 엔진소리 상당히 큰데
터보차는 조용조용 엔진회전수
2300 ~ 2500 사이로 갑니다
에어컨 틀어도 전혀 힘딸리는 느낌 없구요 ..
저중속 영역 토크빨 안타본 사람은 모릅니다
어제부로 쏙 들어갔네요
솔직히 몇년 타보면서 느낀건데 그닥 잘 나가는지 모르겠어요 거의 시내만 다니니깐...
3.0 이상은 어떤 상황에서 제 성능을 발휘 하나요?
너무 잘 만들었더라구요 어제 가서 보니깐... ㅜㅜ
시트도 짱짱하고 운/조 메모리 시트...ㅎㄷㄷ 문열면 뒤로 찌~~~잉...
요즘 차들은 배기량으로 계산하면 큰일납니다 ㅎ
10년된 에쿠스나 제네시스 보다
요즘나오는 아반떼가
스티어링 응답성부터 페달 답력까지
비교될 정도로 좋습니다.
차대강성이야 말할것도 없구요 ..
K7 350 모델이면 꽤 오래된 모델이라 ..
과거 그랜져TG 오피러스 시대 차량입니다
1.6 이라고 우습게 봤었는데 부끄럽습니다
예전차는 cc 커도 성능면에서 요즘 신차와는 다른거 같네요
그렇게 밟지는 않으니
실제 체감은 초중반 가속력 좋은 차가 빨라 보이겠네요
어차피 실내나 옵션은 비싼차가 좋겠지만
저중속 토크빨.... 좋네요
연비던 성능이던 다 낫더군용
괜히 다운사이징하는게 아닌거 같아요 6기통감성도 그닥...
한국에도 옵션으로라도 9단달아주면 더 잘팔릴텐데;;
디자인만으로 승부하다 망했으나,
페리는 꾸준히팔리거 같네요
큼식이에 1.8 달아주면 기변하고 싶기도 한데 지켜봐야겠네요~
1.6터보대단하네
그려러니 하세요 ㅋㅋㅋㅋ
원래 저 배기량 사이즈가 부심이 가장 큼 ㅋㅋㅋㅋ
그냥 제차 3.5 보다 안 나가겠지 하고 탔는데
초 중반에 의외로 잘 나갔다 이거죠
초반은 몰라도 후빨은 아직 현역임
베젤이 아이패드도 아니구 ㅠㅠ
이미 메간rs, 알핀에서 사용하던 엔진을 디튠해놓은것이니까요.
저같은 경우는 살살 타서 연비는 8.5 정도 나옵니다 시내50 시외간선50
고질병은 뒷쪽 하체 부분 잡소리 입니다
실내도 잡소리 많이 나는차는 거르시구요 이건 꼭 시승 해보셔야 합니다
풍절음은 모르겠구요 타이어 조용한거 끼면 노면 소음 별루 없을거 같은데요????
제동생 올뉴 k7하고 비슷비슷 해요 뭐 특별히 더 시끄러운건 없는듯 합니다
그리구 3.5 부터 일단 쇼바가 ecs 입니다 그거 잘 알아보고 선택하세요 수리비 많이 나와요
나가는건 푹푹 밟으면 잘 나가요
제가 연비 모드로 살살 다니니깐 잘 안 나가는거 같이 느껴지는 거구요
일반 모드에서 풀악셀 치면 휠스핀 나더라구요 다른차도 그런지 모르겠는데
일단 그리구 오래된 차다 보니
키로수랑 앞으로 얼마나 타실지 그런거 꼼꼼히 계산해보시고 가격또한...
그렇게 생각해 보세요
저는 9만에 업어와서 4년?? 탔는데 첨에 타이밍 작업 한번 한거 빼고는 ( 타이밍 벨트 아니고 체인이에요 )
소모품 교환 한게 다 입니다 운이 좋았는지...
아 브레이크 좀 밀려요 그건 별루
더럭 타고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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