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949643
헤드볼트 결함이 있다고 들었는데
실제로 운행중이신분 계신가요?
년4만정도 타는데
거르는게 나을까요?
택시도 운행하는데 어떨까 싶어서요
k7lpi타봤을땐 나쁘지 않았어서 질문드려봅니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헤드 볼트 이슈는 3.0 lpi 처음으로 얹었던 초기형 HG에서 심했던걸로 알고 있고, HG f/l 모델 및 IG에서는 개선되어서 소모품만 잘 관리하면 큰 문제 없다고 들었습니다.
출시 후 10년 가까이 영업용으로 사용된 엔진이다보니 꾸준히 개선이 이루어지기도 했고,
시내 위주의 가혹 주행에서도 30~40만km 넘게 잘 운행하는 택시들 많은걸 보면
장거리 위주로 타실 경우엔 내구성 측면에서는 따로 걱정하실 필요가 없을 듯 싶습니다.
혹시나 고장나더라도 택시전문 정비소를 활용하시면 웬만한 고장은 합리적인 가격에 수리 할 수 도 있구요.
지난 4월에 가족 차로 더뉴ig 3.0 가스 출고해서 타고 있는데 트렁크 좁은 것 빼고는 매우 만족하면서 타고 있습니다.
올뉴k7 헤드볼트들뜸 볼트 고착 아직도 그대로 잇습니다
람다엔진 고질병 입니다만
14년 이후(HG 마지막 FL이후)
증상 없다는 말이 있습니다.
증상있어도 지역 개인택시조합 정비소에 입고시
생각보다 저렴하게 수리가능 하다카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