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식, 건식 DCT 도 모르고 (습식인데 건식이라고 계속 설명함)
*정전식, 감압식 디스플레이 차이도 모르고, 해당 모델이 뭐인지도 모르고 (정전식인데 감압식이라고 함)
*자기가 회사차로 3년 탔다면서 부품명도 모르고 (AM링크 A링크라고 자꾸 함. '모를 수도 있지?' 라고 생각하시는 분. 저 분 직업이 자동차 유튜버, 리뷰어입니다!)
*솔직히 S링크 느리고 불편한건 맞는데 설명서에도 화면 아랫부분 1번만 눌러주면 창 올라오고, 다시 내릴 때도 창 끝 부분이 아닌, 처음 누른 화면의 아랫부분 1번만 눌러주면 창 닫히는데, 계속 드래그하려고함. 없는 기능을 자꾸 만들어서 쓰려니까 불편하고 안먹지 ;;
그 외에도 보면 현대차, 제네시스 칭찬할 때엔 인터넷에 안나오는 정보(더뉴 그랜져의 쇽업소버 안쪽 개선구조)같은거 말해주고, 타 회사는 보배드림 이등병인 사람도 다 아는 정보 (토션빔, AM링크 등등)도 다 틀리고..
현대차는 제일 깐게 아반떼하이브리드 구리다 -> 그러니 그냥 아반떼 사라 // 더뉴그랜져 승차감 호불호 갈린다 -> 그러니 꼭 시승해보고 사라. 이게 전부임.
쉐보레, 르노삼성한테는 우주최강 여포가 되고, 소리지르고, 막 집어던질듯이 하면서
현대차는 무슨 갓난애기 다루듯이 대해줌ㅋㅋ 기아차는 깔건 까더이다.
트레일블레이져 사건 유명하죠. 2륜모델 타면서
4륜 별로라고 ㅋㅋㅋㅋ
백만년이죠..
저도 렌트로 타봤는데 답없습니다..
트레일블레이져 사건 유명하죠. 2륜모델 타면서
4륜 별로라고 ㅋㅋㅋㅋ
*정전식, 감압식 디스플레이 차이도 모르고, 해당 모델이 뭐인지도 모르고 (정전식인데 감압식이라고 함)
*자기가 회사차로 3년 탔다면서 부품명도 모르고 (AM링크 A링크라고 자꾸 함. '모를 수도 있지?' 라고 생각하시는 분. 저 분 직업이 자동차 유튜버, 리뷰어입니다!)
*솔직히 S링크 느리고 불편한건 맞는데 설명서에도 화면 아랫부분 1번만 눌러주면 창 올라오고, 다시 내릴 때도 창 끝 부분이 아닌, 처음 누른 화면의 아랫부분 1번만 눌러주면 창 닫히는데, 계속 드래그하려고함. 없는 기능을 자꾸 만들어서 쓰려니까 불편하고 안먹지 ;;
그 외에도 보면 현대차, 제네시스 칭찬할 때엔 인터넷에 안나오는 정보(더뉴 그랜져의 쇽업소버 안쪽 개선구조)같은거 말해주고, 타 회사는 보배드림 이등병인 사람도 다 아는 정보 (토션빔, AM링크 등등)도 다 틀리고..
현대차는 제일 깐게 아반떼하이브리드 구리다 -> 그러니 그냥 아반떼 사라 // 더뉴그랜져 승차감 호불호 갈린다 -> 그러니 꼭 시승해보고 사라. 이게 전부임.
쉐보레, 르노삼성한테는 우주최강 여포가 되고, 소리지르고, 막 집어던질듯이 하면서
현대차는 무슨 갓난애기 다루듯이 대해줌ㅋㅋ 기아차는 깔건 까더이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