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현대 아반테, 2019 폭스바겐 제타 둘 다 타봤습니다. 선택은 취향 차이입니다.
<폭스바겐 제타>
1. 실내 마감은 양호한데 원가절감이 무척 심한 편입니다. 승차감도 딱딱해서 엉덩방아 찢는 기분입니다.
2. 대신 미션의 반응속도, 핸들링, 기계적 직결감은 동급에서 최강 수준입니다.
3. 초반 가속도도 시원하게 나갑니다.
<현대 아반테>
1. 약간 덜렁이는(?) 핸들링과 페달 답력에도 약간 유격이 있습니다 (이 정도면 일부러 설정값을 그렇게 잡는 듯?).
2. 대신 디자인이 화려하고, 선택할 수 있는 트림 사항도 많고, 편의 장치도 많습니다.
3. 좌석이나 전체적인 인체 공학 설계도 아반테의 손을 들어줍니다.
고속 안정성은 솔직히 거기서 거기입니다. 독일차라고 엄청 좋을 거라고 생각하면 오산입니다. 오히려 쉐보레 쪽이 더 고속 안정성은 뛰어난 듯 합니다. 제타의 경우는 차체가 가벼워서 아반테랑 별반 다르지 않고, 아반테도 많이 좋아졌습니다.
설정값의 차이이지, 상품성은 현대 아반테가 앞서고, 기술력은 폭스바겐 제타가 아주 약간 앞서는 듯 합니다. 준중형 세단의 최강자는 혼다 시빅, 스바루 임프레자 꼽습니다.
제타가 터보라서
좀더 잘나가데요
1.4 tsi
Gdi는 아니죠 지디아이는 흉기만 쓰는 거 아입니까
파워트레인은 제타
아방이는 외관이 너무아쉽네ㅜ
가격 비슷하다고 비교가 되나요..
가격만 높아진 짱깨차가 흉기차랑 비교하는 격
2020 현대 아반테, 2019 폭스바겐 제타 둘 다 타봤습니다. 선택은 취향 차이입니다.
<폭스바겐 제타>
1. 실내 마감은 양호한데 원가절감이 무척 심한 편입니다. 승차감도 딱딱해서 엉덩방아 찢는 기분입니다.
2. 대신 미션의 반응속도, 핸들링, 기계적 직결감은 동급에서 최강 수준입니다.
3. 초반 가속도도 시원하게 나갑니다.
<현대 아반테>
1. 약간 덜렁이는(?) 핸들링과 페달 답력에도 약간 유격이 있습니다 (이 정도면 일부러 설정값을 그렇게 잡는 듯?).
2. 대신 디자인이 화려하고, 선택할 수 있는 트림 사항도 많고, 편의 장치도 많습니다.
3. 좌석이나 전체적인 인체 공학 설계도 아반테의 손을 들어줍니다.
고속 안정성은 솔직히 거기서 거기입니다. 독일차라고 엄청 좋을 거라고 생각하면 오산입니다. 오히려 쉐보레 쪽이 더 고속 안정성은 뛰어난 듯 합니다. 제타의 경우는 차체가 가벼워서 아반테랑 별반 다르지 않고, 아반테도 많이 좋아졌습니다.
설정값의 차이이지, 상품성은 현대 아반테가 앞서고, 기술력은 폭스바겐 제타가 아주 약간 앞서는 듯 합니다. 준중형 세단의 최강자는 혼다 시빅, 스바루 임프레자 꼽습니다.
똑같은 금액 이면 제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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