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일 아닌가요? 엔진 완제품 수입품인 체어맨 5.0 탈때 코일 나가면 500 든다 그런 말을 들은 적은 있는데 800은 플러그가 아니라 다른 계통까지 합한 금액인듯. 차라리 911이나 718이면 엔진룸 접근부터가 빡세서 그렇다고 믿겠는데 카이엔이면 너무 비싸네요..
점화플러그의 경우 은근히 많은 차들이 실린더 당 두 개씩 들어간 사례가 많아 8기통 짜리도 16개, 12기통의 경우 24개를 한꺼번에 교환하게 되면서 200만원대 견적이 비일비재하긴 합니다. 4기통짜리 차에 이리듐이고 지랄이고 최고급 제품으로 사도 4개 10만원 약간 넘고 직접하면 그 비용으로 끝인데 말이죠 ㅋㅋ
여윽시 포람페는
관상용인가 봅니다ㅎ
속도감은 추후 전기차시대때 즐기는걸로다ㅎ
디젤이었다면 인젝터만 2000만원 할듯
갓네시스가 짱
점화플러그의 경우 은근히 많은 차들이 실린더 당 두 개씩 들어간 사례가 많아 8기통 짜리도 16개, 12기통의 경우 24개를 한꺼번에 교환하게 되면서 200만원대 견적이 비일비재하긴 합니다. 4기통짜리 차에 이리듐이고 지랄이고 최고급 제품으로 사도 4개 10만원 약간 넘고 직접하면 그 비용으로 끝인데 말이죠 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