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러치를 연결을 해제하고 싶을땐 중립으로 하는 방법밖에 없다는거 +_+
아무리 적응이 되더라도 방지턱 넘을땐 엄청 불편하네요.
저속 2단 기어변속 후 넘을땐 플라이휠 나갈듯한 꿀렁임이 전달되는게.. 클러치 페달 있으면 좋겠단 생각이 가끔 든다캅니다.. *_*
강한 엔진 브레이크는 앞차와 거리 붙을때나 재가속할때 최대 장점인듯 하구여 .. 그런의미에서 스포츠 성향 의 dct 탑재한 차종들의 강한 엔진브레이크가 가끔은 부러울때가
클러치를 연결을 해제하고 싶을땐 중립으로 하는 방법밖에 없다는거 +_+
아무리 적응이 되더라도 방지턱 넘을땐 엄청 불편하네요.
저속 2단 기어변속 후 넘을땐 플라이휠 나갈듯한 꿀렁임이 전달되는게.. 클러치 페달 있으면 좋겠단 생각이 가끔 든다캅니다.. *_*
강한 엔진 브레이크는 앞차와 거리 붙을때나 재가속할때 최대 장점인듯 하구여 .. 그런의미에서 스포츠 성향 의 dct 탑재한 차종들의 강한 엔진브레이크가 가끔은 부러울때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