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젤.2.2는 소음이나 떨림때문에 좀 꺼려지고...
가솔2.5는 결함 얘기가 있는것 같아... 망설여지고...
하브는 안타봐서 잘 몰거꼬.... 어케야될지 이거..
출퇴근 사용없고, 주말에 여행가고, 카페가고 뭐 이런용도로만 쓸건대,
어케 생각들 하시나요?? 등급은 시그니처로 생각중입니다.
의견 부탁드려요
디젤.2.2는 소음이나 떨림때문에 좀 꺼려지고...
가솔2.5는 결함 얘기가 있는것 같아... 망설여지고...
하브는 안타봐서 잘 몰거꼬.... 어케야될지 이거..
출퇴근 사용없고, 주말에 여행가고, 카페가고 뭐 이런용도로만 쓸건대,
어케 생각들 하시나요?? 등급은 시그니처로 생각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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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가솔디젤고다 코너링안정석 취약이라는건..
Think부탁드립니다
60에무난하게도는코너를 60도니까 뒷바퀴가 미끌리는건지 뜨는건지모르겠지만 확실히 불안해요....다른건안그러는데 소렌토하브가그래요
고속주행은 안답답한가요 하브?
추가배터리무게가 바닥에 깔리는데
이점이 있으면 있지 코너링이 구리다니...
상식적으로 말이안됨
100km 넘어가면 ev모드 잘 안들어오고요.
저도 좀 밟는 스타일인데... 겨울에 고속도로 타봤는데 13나오더라구요.
요즘 날 따뜻해지니 18찍히네요.
단지 저는 진동이 싫고 가솔린연비 감당 안될거 같아서 가족용으로 하브 사서 잘타고 다닙니다.
코너가 불안한건 SUV로 잡아도릴거 아니면 특별히 더 불안하진않아요.
일반 가솔린 2.5 20.5월 이전생산분에 나타나는 이슈인거같네요.
다시 개선된 피스톤적용 엔진이 생산적용될 예정이라는 얘기가 있으니, 잘 모니터 해보세요.
내차거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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