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더에서 돌출되면 불법, 전장은 50mm 이하의 증대까지 구조변경 없이 가능, 전폭은 30mm 이하의 증대까지 구조변경 없이 가능하니 최대 15mm 증가하는 오버펜더 구조물을 장착 후 이를 벗어나지 않는 수준에서 타이어를 선택해야 합니다.
그런데 윤거의 변화가 거의 없는 상태로 타이어의 폭을 늘이는것은 문제가 적지만 타이어의 폭이 동일한 상태에서 허브스페이서나 옵셋을 줄인 휠로 윤거를 늘이는것은 주행안정성에 좋지 못합니다.
참고적으로 요즘 현대기아차 등의 제원을 보면 알겠지만 동일한 조향 및 서스펜션을 가진 사양에서 타이어의 폭이 늘어나는 경우 윤거를 줄입니다.
봉고3 4륜차 복륜개조 하는건가요?
그런데 윤거의 변화가 거의 없는 상태로 타이어의 폭을 늘이는것은 문제가 적지만 타이어의 폭이 동일한 상태에서 허브스페이서나 옵셋을 줄인 휠로 윤거를 늘이는것은 주행안정성에 좋지 못합니다.
참고적으로 요즘 현대기아차 등의 제원을 보면 알겠지만 동일한 조향 및 서스펜션을 가진 사양에서 타이어의 폭이 늘어나는 경우 윤거를 줄입니다.
오버휀다하면 구변해서 가능할듯요..
상판 (제선충작업) 할때 그렇게 합니다
단 도로주행 불가능 하겠죠 오버휀다 해도 안됩니다 절대 불가능
가능할려면 구조변경해서 약 300만원 들여서 복륜으로 튀어나오지 않게 담으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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