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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원수 검둥개 21.07.19 23:22 답글 신고
    캬 고생 마이하셨는데...못느끼는 뭔가 있을겁니다
  • 레벨 대장 혀니마니 21.07.19 23:23 답글 신고
    쪼금 아이들이 안정적인것 같다는 느낌은 없는듯 하면서도 느껴지긴 합니다 ;;;
  • 레벨 원수 XLR8 21.07.19 23:27 답글 신고
    닦아주는건 센서 오류를 최소화 시키기 위해 하는거라 뭐.. 변화가 있으면 오히려 이전까지 상태가 안좋았다는 뜻이죠. 와류식도 아니고 핫필름 방식에서 고장 날게 뭐가 있겠어요.. 더군다나 적당히 조지는 차에서..

    서모스탯은 요즘같이 밤중에도 25도가 넘는 여름날에는 시동 초장부터 열려있는게 정상이고 온도가 올라야 오일류 등 점도가 중요한 것들이 저항을 덜 만들어 연비가 좋아지겠지만 정상온도 도달 이후에는 냉각에 사용되는 에너지도 결국 어디선가 얻은 에너지를 써가면서 냉각된다는 점을 생각하면 연비에 마이너스가 될겁니다.

    에어컨 컴프가 자주 붙는다는 점과 흡기 체적효율이 가장 밑도는 푹푹 찌는 여름이라는 점도 기여
  • 레벨 대장 혀니마니 21.07.20 00:36 답글 신고
    일시적인 현상이려니 하고 넘어가고 싶어도 똑같은 구간 최근 연비가 14까지 떨어지는게 좀 이상해서요.. 써모스텟 이음새에 살짝 누유도 있었고..;
  • 레벨 중장 디피에프 21.07.20 01:35 답글 신고
    30만 르삼 건식 dct
  • 레벨 대위 3 슈마일렉트로닉스 21.07.20 03:46 답글 신고
    디젤차에서 써모스텟 열려서 고착되면 엔진온도가 잘 안올라가고, 이로인해 ecu가 인젝터에 연료분사량을 늘려서 연비하락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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