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으로 들어가있는 소프트웨어 옵션인데 그냥 0점 처리
아 됬고 모두 0점
.
공정한 비거리는 없다 가라!!
뒤에서 밀어주는 휴먼센서 ㅋㅋㅋㅋㅋ 밀어준다
60KM이 느리고 45KM 빨리 오는 기적을 보여줌 ..
45KM 느리게 오고 35KM 조금 빨리 오고 있다.
여기서는 웃긴점은 아이오닉은 느리고 테슬라 닥치고 빨리 도착한다 .
그리고 기다렸다는 언론들 그냥 줴팸
https://www.iihs.org/ratings/vehicle/hyundai/elantra-4-door-sedan/2021#front-crash-prevention-vehicle-to-pedestrian
궁금해서 미국 충돌 테스트 자료 검색해 봤는데 모델3는 미국에서도 좀 안 좋게 나오네요.
모델3 : 12마일 어른 빼고 나머지 5개 테스트에서 전부 보행자와 충돌(충돌 속도는 줄어듦)
아반떼 : 6개 테스트 모두 충돌 하지 않고 멈춤
그러고보니 본문에 편집해 놓으신거, 테슬라 영상에선 사람이 미는 장면이 안 보이는데요.
테슬라도 사람이 앵글 밖에서 밀었다면,
올리신 내용은 아이오닉은 밀자마자 부터 충돌까지고
테슬라는 밀어서 날아오던 중간부터 충돌까지로 앵글이 서로 다른 영상입니다.
더미 키가 같을텐데 지평선 걸리는 거 보면 카메라 높이도 다르고요.
그런데 다른 앵글의 영상을 가지고 각각의 더미가 마치 동일 구도에서 동시 출발처럼 묶으신거네요.
마네이킹을 겆는 속도가 중요한게 아니고 차량의 속도가 중요하죠.
국내기준을 충족시키지 못하니 테스트을 하지 못했고 기능이 있음에도 없는 차량 점수를 받은것이죠.
억울하면 테슬라가 속도를 미리 줄이는 기능을 선택 가능하게 해서 테스트 기본 조건을 충족시키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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