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특징이 대형 고급일 수록 보수적인 경영진 간섭이 상당히 심해짐. G80까지는 자기가 타는 차가 아니니까 디자이너 의견에 좀더 비중을 둔다면.
플래그쉽 같은 대표모델은 자기들이 타는 차니까. 내가 더 잘 안다. 이런건 이런층들이 싫어 한다 이런식이 좋다는 보수적인 잣대를 들이대면서
간섭이 상당히 심해져서 꼰대스타일로 나오는 경향이 높음.
벤츠에서 그리 럭서리 하다고 평가 받는 엠비언트 나이트도 지들 취향이 아니라는 이유로 못하게 막음.
디자이너 에서 꾸준히 좋은 디자인이 올라오나 단가 문제를 핑계대고 결국 빠진 디자인이 채택 됨.
현대 특징이 대형 고급일 수록 보수적인 경영진 간섭이 상당히 심해짐. G80까지는 자기가 타는 차가 아니니까 디자이너 의견에 좀더 비중을 둔다면.
플래그쉽 같은 대표모델은 자기들이 타는 차니까. 내가 더 잘 안다. 이런건 이런층들이 싫어 한다 이런식이 좋다는 보수적인 잣대를 들이대면서
간섭이 상당히 심해져서 꼰대스타일로 나오는 경향이 높음.
벤츠에서 그리 럭서리 하다고 평가 받는 엠비언트 나이트도 지들 취향이 아니라는 이유로 못하게 막음.
디자이너 에서 꾸준히 좋은 디자인이 올라오나 단가 문제를 핑계대고 결국 빠진 디자인이 채택 됨.
플래그쉽 같은 대표모델은 자기들이 타는 차니까. 내가 더 잘 안다. 이런건 이런층들이 싫어 한다 이런식이 좋다는 보수적인 잣대를 들이대면서
간섭이 상당히 심해져서 꼰대스타일로 나오는 경향이 높음.
벤츠에서 그리 럭서리 하다고 평가 받는 엠비언트 나이트도 지들 취향이 아니라는 이유로 못하게 막음.
디자이너 에서 꾸준히 좋은 디자인이 올라오나 단가 문제를 핑계대고 결국 빠진 디자인이 채택 됨.
나쁘게말하면 달라진게 뭐니?
크리스탈스피어는 전기차 전용인가요? 아쉽
플래그쉽 같은 대표모델은 자기들이 타는 차니까. 내가 더 잘 안다. 이런건 이런층들이 싫어 한다 이런식이 좋다는 보수적인 잣대를 들이대면서
간섭이 상당히 심해져서 꼰대스타일로 나오는 경향이 높음.
벤츠에서 그리 럭서리 하다고 평가 받는 엠비언트 나이트도 지들 취향이 아니라는 이유로 못하게 막음.
디자이너 에서 꾸준히 좋은 디자인이 올라오나 단가 문제를 핑계대고 결국 빠진 디자인이 채택 됨.
주행시 작동할때
시선을 많이 뺏기든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