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셀시 잡소리나서 입고했는데
인지는했고
매일같이 거의 30~40키로를
리프트띄워놓고 차 굴리는거같은데..
1주일내내 그것만 하고있으니 답답하네요
최신장비 다 동원해서 검사하고있다는데
검사하고있는사람한테 키로수 너무많이 늘고있는거아니냐
할수도없고 미칠노릇..아직 6천키로 갓 넘은차량인데
ㅠㅠ..돌긋네요
계속 한시간마다 차량 70~80 밟으면서 3~4키로
확인하는것도 찝찝한데ㅠ
악셀시 잡소리나서 입고했는데
인지는했고
매일같이 거의 30~40키로를
리프트띄워놓고 차 굴리는거같은데..
1주일내내 그것만 하고있으니 답답하네요
최신장비 다 동원해서 검사하고있다는데
검사하고있는사람한테 키로수 너무많이 늘고있는거아니냐
할수도없고 미칠노릇..아직 6천키로 갓 넘은차량인데
ㅠㅠ..돌긋네요
계속 한시간마다 차량 70~80 밟으면서 3~4키로
확인하는것도 찝찝한데ㅠ
에어서스 두번 교체했는데도 안고쳐지길래
현재 10년째 그냥 탑미다
보증끝날때 갔는데 안고쳐지면 그냥 탄다고 하니깐
사업소 기사님이 안고쳐지면 또 오라고
제가 끝까지 고쳐준다고 하시던데
하이테크반에 들어간건가요?
6천키로 갓넘은차량 키로수 늘어나는것보다
6천키로 갓넘은차량 앞으로 수년을 더 탈건데 스트레스안받게 싹 고쳐서 나오겠다 생각하시고 토닥토닥~
다행히 전 파썬 잡소리외엔 별루.
초기 흉기가 ㅡ하부 저속 잡소리
제차로 발견. 모든 출고차에 적용함
마루타차.ㅋㅋㅋ
아니면 가속도센서 10채널만 여기저기 달아서 진동 전달계와 취약점 보강하는것도 ㅌㅌㅌ
장난감이면 완전 분해조립 다시하면 소음이 읎어질것 같기는 함의 심리적체감중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