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e90오너로써 말씀드리자면
실내공간은 엑센트정도에 뒷좌석 레그룸은 그거보다 더 안나오구요
승차감은 의외로 나쁘지 않은정도입니다
옵션은 거의 없다고 보심 되구요
12만킬로면 정비비용 꽤 많이 잡으셔야합니다
기본 누유부터 시작하셔야하구요....
하지만 장점도 많습니다.
n52 3000cc에 밸브트로닉 구성은 정말 좋구요
거기에 물린 ZF6단 변속기는 재미를 더해줄겁니다
밟고 다닐땐 빠르고 코너는 웃음이나고
또 정속주행땐 기대이상의 연비로 보답해줄거에요
일단 n52엔진은
시내주행만 반복했을때 딱딱딱 태핏소음이 올라와요
고속도로 올라가면 사라집니다
개선된 헤드가 있으나 비용이 비싸니 그냥타도 무방합니다
또 헤드커버에 오일 세퍼레이터가 일체형이라
공회전시 아이들링이 일정한지 보시구요
누유는 뭐 항상 있다고 봐야하구요
zf6단은 시동걸었을때 텅 하고 바닥치는소리가 날수있고 후진시 변속 딜레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실내공간은 엑센트정도에 뒷좌석 레그룸은 그거보다 더 안나오구요
승차감은 의외로 나쁘지 않은정도입니다
옵션은 거의 없다고 보심 되구요
12만킬로면 정비비용 꽤 많이 잡으셔야합니다
기본 누유부터 시작하셔야하구요....
하지만 장점도 많습니다.
n52 3000cc에 밸브트로닉 구성은 정말 좋구요
거기에 물린 ZF6단 변속기는 재미를 더해줄겁니다
밟고 다닐땐 빠르고 코너는 웃음이나고
또 정속주행땐 기대이상의 연비로 보답해줄거에요
일단 n52엔진은
시내주행만 반복했을때 딱딱딱 태핏소음이 올라와요
고속도로 올라가면 사라집니다
개선된 헤드가 있으나 비용이 비싸니 그냥타도 무방합니다
또 헤드커버에 오일 세퍼레이터가 일체형이라
공회전시 아이들링이 일정한지 보시구요
누유는 뭐 항상 있다고 봐야하구요
zf6단은 시동걸었을때 텅 하고 바닥치는소리가 날수있고 후진시 변속 딜레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정도만 보면 좋을듯하요
그리구 e90은 FRM모듈 잘나가니 그것도 잘 보시구요
연식이 걸리는데 탈만한가예?
하지만 연식은 걸림돌이 되겠지요
돈 많이들어갈 생각 하고 계셔야해요
국산차랑 부품가격부터 차이 많이나요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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