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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령 2 폐유수거해드림 22.08.01 21:49 답글 신고
    사실 이 문제는 1세대 모닝부터 쭉 이어져오던 고질병.....
  • 레벨 중장 의좆수술 22.08.01 22:01 답글 신고
    앞유리 열선을 틀면 유리가 폭발하는 구형렉스턴이나 카니발2때보다는 비약적인 발전이네요
  • 레벨 중장 원조집 22.08.01 22:05 답글 신고
    전기 약하거나 전기 장치 많이 단차들이 저런게 많죠. 뭐 저게 웃긴게 엔진출력에 비례 하는거라는.. 엔진이 힘이 좋으면 당연 필요한 전력량도 많아져 그만큼 제네레이터를 대용량을 끼울수 있으니 발생되는 전기가 부족하지 않지만 이 용량이 작으면서 전기장치가 많으면 부하가 많아 극심해지니까요.

    특히 뒷유리 열선 이거 헤드라이트와 맞먹을 정도로 전기 많이 먹더라는.. 예전차에는 전압강하도 실시간으로 보여주고 그랬었다는..
  • 레벨 원사 3 해줘나도해줘 22.08.01 22:56 답글 신고
    열라 밟아야지~
    경차를 얌전하게 탈~수~있을거란 착각은 금물~
  • 레벨 대령 2 아니근데진짜사실 22.08.01 23:20 답글 신고
    엔진이 열라 작은데 당연한거

    차 처음타보나봄....
  • 레벨 원사 1 쉐밀레 22.08.02 11:21 답글 신고
    엔진도 문제고 경차라 기본 순정배터리도 작을건데 거기다 블박까지달고 이것저것 달아두면??
    전력부족으로 출력이떨어지니 덜덜 댈수밖에....
  • 레벨 원사 2 닥쳤고쥐잡고다음타자 22.08.04 15:12 답글 신고
    예전에 티코탈때 생각나네
    에어컨켜면 차가 사시나무떨듯이 떨던기억
    에어컨 접지하면 해결됐는데
    케스퍼도 에어컨 마이너스접지하면 해결되지 않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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