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은 몰라도 안전성이나 주행감 승차감은 하루아침에 따라잡을 수 있는 게 아닌데
쉐보레보다야 당연히 월등하겠지만 그렇다고 현기나 르노에 못지않다는 건 아니죠?
보니까 토레스 기본기가 현기랑 별 차이 없다는 것 같은데
디자인은 몰라도 안전성이나 주행감 승차감은 하루아침에 따라잡을 수 있는 게 아닌데
쉐보레보다야 당연히 월등하겠지만 그렇다고 현기나 르노에 못지않다는 건 아니죠?
보니까 토레스 기본기가 현기랑 별 차이 없다는 것 같은데
하체 리뷰한거 보니까 동급 타 차량들 대비 방진 처리는 두껍고 더 꼼꼼하게 하고 차체 보강도 신경쓴것 같긴 함
근데 현대 기아의 동급 차량들보다 기본기나 승차감이 뛰어나다 그정도는 전혀 아님
현기차가 노력해서 이만큼 발전했는데 ㅋㅋ 그동안 아~~무 노력도 안하고 있던 쌍용이 어줍잖게 현기랑 뭐 국산차 다 같지 뭐 하는게 말이됨?
현기 내려치기도 적당히 해야지
21세기에 b필러 뜯어진다는 희대의 차
하체 리뷰한거 보니까 동급 타 차량들 대비 방진 처리는 두껍고 더 꼼꼼하게 하고 차체 보강도 신경쓴것 같긴 함
근데 현대 기아의 동급 차량들보다 기본기나 승차감이 뛰어나다 그정도는 전혀 아님
디자인만 바뀐 코란도임
형식승인도 그리 나있고
현기차가 노력해서 이만큼 발전했는데 ㅋㅋ 그동안 아~~무 노력도 안하고 있던 쌍용이 어줍잖게 현기랑 뭐 국산차 다 같지 뭐 하는게 말이됨?
현기 내려치기도 적당히 해야지
시트도 편한편..
문제는 서스 타야..출력이 문제
장거리는 좀 피곤..스팅어 토레스
스팅어 400키로 탄 느낌 = 토레스 250키로 탄 느낌
플랫폼도 충돌테스트 별셋 티볼리에
차대보강은 코란도랑 똑같이 원가절감
실제 안전성은 쌍용이 많이 떨어집니다
티볼리는 그 유럽테스트도 만점 못받고
코란도는 그제서야 대충 보강한거죠
북미대응도 안된차를 뭘 그렇게 쉴드치시는지 이유가 궁금하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