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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화타처럼 구형차량 지속생산 할 줄 알았는데
바로 신형 그랑죠 택시가 나오는군요 +.+
가장 우려되는게 2열 후레임 리스 도어 내구성인데...
불특정 다수가 일반 승용보다 겁나 많이
막 열고 닫을탠데
내구성 검증에 자신있으려나요???
아님 1년 후 택시들 문짝으로
비 새는 불량 다발할지..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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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랜저XG, 투스카니, 제네시스쿠페까지 나름 안 만들어 본 브랜드는 아니어서..
XG도 택시로 많이 돌아다녔는데.
XG도 택시로 많이 돌아다녔는데.
그랜저XG, 투스카니, 제네시스쿠페까지 나름 안 만들어 본 브랜드는 아니어서..
모든 문제는 소프트웨어와 소비자탓
내구성시험 엄청 하죠~
프레임리스의 가장 큰 문제점은 유리잡고 도어 닫을때 입니다
창문이 깨질까봐인지?..아님 어떤문제가 야기될수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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