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솔린 넣고 충전하는 전기차도 고려된다카네여+_+
전기 충전을 위한 발전기를 추가로 탑재...
위 차량이 출시되면 히터 걱정은 없을듯..
그나저나 전기차 충전기는 전기차가 소비하는 것 이상의 고전력을 빠르고 쉼없이 공급하기에 고전력 전자부품의 한계수명에 빠르게 도달할수밖에 없는 여건으로 잦은 고장이 생길수밖에 없다 생각되네여..
패러다임의 변화는 누군가에겐 실이 되기도..
2008년인가?
쉐보레 볼트volt(순수전기차는Bolt) 모델이 저런방식의 전기차였습니다..
국내에도 20대정도 판매했던걸로 기억하는데...
이유는..
친환경 에너지의 낮은 에너지 밀도와 충전시 불편함..
그렇다고 원자력 에너지로 할수도 없고..;;
두 종류의 쉐보레 볼트
EREV vs 순수전기차에 대한 글이 있네요..
발전하게 하면
주행거리 연장 대용으로 하브보단 나을 듯.
아직 까진 정말 무거운 밧데리니까
엔진 무게 만큼 밧데리 용량을 줄인다면 장거리에선
그만큼 효율 상승 기대해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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