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부터 아래로: 수온, 유온, 유압, 전압이죠. 가운데에 있는 게이지들은 스크롤 하면 다른 모드로 넘어가기 때문에 항상 표시될 수 있게끔 원 테두리 아래쪽을 따라 수온계가 하나 더 있고요. 이건 상시 표시되죠.
유온은 수온보다 한 템포 늦게 오르고 한 템포 늦게 식습니다. 수온보다 높게 올라가고요. 수온은 110도 이상 넘어가면 보편적으로 위험 범위고 엔진오일은 레이싱용이 아닌 이상 140도 정도부터 위험하다고 칩니다. 혹서 조건에서는요
미션오일 온도는 이런 승용차들은 공차중량과 탑승인원 만차 상태의 중량 차이가 크지도 않고 견인 목적도 거의 없기 때문에 미션오일 온도를 항상 주시해야 할 만큼의 온도 및 압력의 범위까지 가지는 않습니다. 다인승 자동차나 견인 및 화물적재 목적의 차량들은 미션오일 온도 게이지도 있죠. (예: 미제 풀사이즈 SUV 등)
옆에서 와이프가 악셀 좀 밟으라고
성을 내네요 *.*;;
그러고보니 미션오일온도일 수도 있겠네요 *.*
유온은 수온보다 한 템포 늦게 오르고 한 템포 늦게 식습니다. 수온보다 높게 올라가고요. 수온은 110도 이상 넘어가면 보편적으로 위험 범위고 엔진오일은 레이싱용이 아닌 이상 140도 정도부터 위험하다고 칩니다. 혹서 조건에서는요
미션오일 온도는 이런 승용차들은 공차중량과 탑승인원 만차 상태의 중량 차이가 크지도 않고 견인 목적도 거의 없기 때문에 미션오일 온도를 항상 주시해야 할 만큼의 온도 및 압력의 범위까지 가지는 않습니다. 다인승 자동차나 견인 및 화물적재 목적의 차량들은 미션오일 온도 게이지도 있죠. (예: 미제 풀사이즈 SUV 등)
실례지만 전공 여쭤봐도 될까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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