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이 할 일은 싼타페 쏘렌토 경쟁용 모노코크 suv를 하나 잘 만드는게 중요한거죠. 토레스는 투싼 스포티지랑 붙기도 급해 죽고.. 프레임바디는 픽업 트럭이나 만드는 용도로 두고. 쏘렌토, 팰리세이드 경쟁할 중형, 대형 suv를 만들어 내는게 중요하죠. 어차피 코나급 소형 suv 시장은 성장 한계가 뚜렷하고 티볼리로 뽑아 먹을 수 있으니.. 실은 코란도를 어정쩡하게 티볼리에서 어줍짢게 키울게 아니라 스포티지 투싼 경쟁용으로 꽤나 크게 만들고 그다음에 싼타페 쏘렌토 경쟁용으로 토레스를 더 크게 만들었어야 하는데 이도저도 아니라서 실패만 하고.
예전 싼타페-맥스크루즈 처럼
렉스턴 롱바디 필요함
예전 싼타페-맥스크루즈 처럼
렉스턴 롱바디 필요함
빵찍어내듯이 차를만들수없고 아무래도 이런거 저런거 신경 써야할게많을테니요...
쌍용은 대형 모노코크 차량 개발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어차피 9인승을 타는 사람은 별로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니 6~7인 편하게 탈수 있는 9인승
예전에야 차가 없으니 차한대에 꾸역꾸역 타고 다녓지만
지금은 그냥 차 두대로 가지. 이러거든요
9인승의 혜택이 정말 많습니디
특히 사업자는 세금혜택도 무시 못하고
법인도 차량일지를 작성하지 않아도 되는 차이기에
편하게 사용이 가능하구요
6-7명이 편하게 타고 짐 좀 실을수 있는 9인승 기다립니디
그게 투리스모후속이든 렉스턴후속이든 말입니다
미국 대형차들처럼 큰 덩치와 합리적인 가격이라면
타호 네비게이터를 노리는 사람들. 카니발을 구매하려는 사람들 그리고 펠리세이드 시장까지도 가져가지 않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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