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237504
하이브리드 기술이 일본에서 먼저 도입하고 우리나라에도 도입이 된걸로 아는데..
예를 들어 도요타의 하이브리드와 현기차의 방식이 어느게 더 나은것인지..장단점을 자세히 알려주실 고수분을 모십니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배터리 기술이 떨어지던시절(10년도 더 전 이야기) 모터가 직렬 병렬로 연결되며 배터리관리도 잘되고 연비가 타사대비 완전 우수 >> 도요타 전용기술 , 다른 제조사와 넘사벽 (리튬 수소 배터리 시절)
근데 배터리 기술이 발전해서 리튬 이온 배터리가 대세가 되면서 굳이 직렬 병렬 같이 하면서 배터리 관리 필요성이 없어짐
그냥 가속할때 쓰고 감속할때 충전해서 효율 충분~, 도요타 기술이 훨씬 복잡하고 돈도 많이드는데 큰 이점이 없어짐
최종~ 차이없음~ 오히려 직렬만 사용하는게 대세~
토요타가 더 좋아요
구글이나 유투브에 더 잘나와요
배터리 기술이 떨어지던시절(10년도 더 전 이야기) 모터가 직렬 병렬로 연결되며 배터리관리도 잘되고 연비가 타사대비 완전 우수 >> 도요타 전용기술 , 다른 제조사와 넘사벽 (리튬 수소 배터리 시절)
근데 배터리 기술이 발전해서 리튬 이온 배터리가 대세가 되면서 굳이 직렬 병렬 같이 하면서 배터리 관리 필요성이 없어짐
그냥 가속할때 쓰고 감속할때 충전해서 효율 충분~, 도요타 기술이 훨씬 복잡하고 돈도 많이드는데 큰 이점이 없어짐
최종~ 차이없음~ 오히려 직렬만 사용하는게 대세~
연비로는 뭐 이제 큰 차이는 없는거같은데
타는 입장에서 차이가 있는지는 모르죠...
게다가 하이브리드자동차 라는게
양산된게 30년도 안된거고
그나마 프리우스만 존재하던 시절빼고 경쟁적으로 개발된지는 더 짧은지라
몇년전 하브랑 지금 하브랑 또 차이가 날테니
둘을 비교할만큼 잘 아는사람 드물거라고 봅니다.
솔직히 한 10년전 하브는 비교할것도 없이 토요타가 좋았다고 보는데
지금은 모르죠....
제가본 현기차 운전자는 죄다 쓰레기임
왜냐구요?
그냥 교통법규 잘 지키고 가는차는 그차가 어느차인지 내 알바 아니고
X같이 운전하는 차는 눈에 들어오기 마련인데
그런차들 대부분 현기차더만요
문제없는 대다수는 내가 관심도 없고 알지도 못하니 제외하고
나한테 인상을 남긴 쓰레기만 다 그런넘으로 보면 현기차운전자는 거의다 쓰레기다 라는 말도 성립하는데요?
ㅋㅋㅋㅋ
아... 좀 아니었길 바랬는데
역시 대응이라고는 논점벗어난 딴소리랑 호가호위 둘밖에 할줄 모르는군요...
흑인에대한 편견을 흑인이 지적하면 안되니?
청소부에 대한 편견을 청소부가 지적하면 문제야?
장애인에대한 편견을 장애인이 지적하면 잘못이야?
아님 명품 사는걸 사치라고 욕하는걸 명품산 사람이 지적해도 안돼?
할 줄 아는거라고는... 에효... 한심하기도 하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