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박 영상보면...
운전기사는 당황하면서도 할건 다해본다..
브레이크도 밟아보고..시동도 꺼보고..
하지만..대부분의 급발진 사례보면..특히나
전기차에서는 전장계통이 먹통나기에..
의미없다고 본다..
택시운전경력 몇십년의 베테랑이 악셀과 브레이크를 혼동해 사고를 낸다?
알밥들은 그렇게 믿고 싶은거지...
어쨌거나..이런식으로 해결하면 현기차는
자충수를 두는 것이다..
이 문제가 해결이 안되면 누가 현기 전기차를 사겠나...
실적이 좋다던데..그게 다 한국호갱들 덕분인데...이걸 쉴드치네...ㅉㅉㅉ..
운전석 쪽으로 약한 충격이었는데 그작은 충격에 그리 통제불능이 된다는게 무섭더군요.
속력올라가는 동안 얼마나 당황하고 무서웠을지 생각하니 끔찍합니다.
결국 신호대기 차량 추돌후 전복되었다는데
속력때문에 차량이 전복된채로 200여미터 이상 미끌려 갔다죠.
타고있던 기사와 승객은 중상 추돌후 추돌차량과 추돌차량이 밀려서 추돌된차량 그리고 추돌시 튄 파편으로 근처행인까지 다치는 큰사고라네요.
다른 급발진 사고와 틀린점은 출고3개월된 차량이고 내부 상황 녹화된 영상과 뒷좌석에서 승객이 택시기사가 브레이크 페달밟고 시동끄려고 하는걸 목격한게 차이점이겠군요.
http://imnews.imbc.com/news/2023/society/article/6528690_36126.html
안 넣을듯합니다
않을까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