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험 결과는 IIHS의 ODB(정면부분충돌) 결과를 보여주셨습니다. 2023년도 부터 평가방법이 변경되어 운전석 뒷자리 승객에 대한 상해치 평가가 추가 되었고, 현재 다수의 차량들이 그에 대한 평가 결과가 좋지 않은 상황입니다.
이와 함께 MDB(측면충돌) 시험결과도 같이 공개됐는데 이 시험도 시험방법이 가혹하게 변경되었습니다 (대차충돌속도 및 중량: 50 -> 60kph, 1500 -> 1900kg) 이 결과에서는 시에나, 오디세이는 Good을 받았지만 카니발은 Poor를 받아서 상대적으로 부족해 보이기는 합니다.
이것도 다음 모델에서는 개선될 것이라고 기대합니다.
이런 걸 목적으로 아빠 편들어 주기위해 만드는거 아니냐고 까는거 같은대요.
저 말이 나온 배경이 아마 영국 톱기어에서 예전에 현기차 가지고 리뷰할 때
누굴 죽이고 싶으시다면 현기차를 선물하세요....던가...에서 나온게
처음 이라고 압니다.
현기직원이 쓴글에 적절한 답
개니바리 색히들이 카니발 차주들까지 바보 만들었다는게 학계의 정설..
저렇게 등급이 낮게 나오면 거기에 맞춰 각 제조사가 개선을 하는거임. 안전과 직결되는 문제지만 차 개발을 테스트 항목에 맞춰서 만들어도 저 가격인데 완벽한 방탄차로 만들면 가격이 어떻게 될까? 람보르기니 할아버지가 와도 고속 사고에는 사망함.
글쓴이 요지는 해당 새그먼트에서는 대응이 어려운 기준의 테스트였다지 그래서 문제없다가 아님. 괜히 현기까면 지성인인것 같다고 생각하나 본데, 논지 파악도 못하는 사람달 같네.
인가요? ㅎ
충격시 시트가탈거됨
근데 국내는 아웃도어만 탈거되고
90프로는 고정식임
참고하세요
카니발이 좋다는게 아니고 너무색안경끼고 보는 습성이있음
객관적으로봐야지
무지성으로 까고보는건 득될것이없음.
인터뷰한 영상 보고와선 아는것마냥 댓글쓴 느낌
자신 있으면 고정식 2열 검사 결과를 공개하세요. 사실 카니발에 관심 없고, 기아가 만들어 팔든 누가 사든. 쩝.
충돌테스트 보니까 트럭 뒷좌석은 사람 앉으면 안되겠더구만요. 미니밴은 그런 공간적 제약도 없는데 왜...
결론적으로 깔건 까야죠 그래야 바뀌는걸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MDB(측면충돌) 시험결과도 같이 공개됐는데 이 시험도 시험방법이 가혹하게 변경되었습니다 (대차충돌속도 및 중량: 50 -> 60kph, 1500 -> 1900kg) 이 결과에서는 시에나, 오디세이는 Good을 받았지만 카니발은 Poor를 받아서 상대적으로 부족해 보이기는 합니다.
이것도 다음 모델에서는 개선될 것이라고 기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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