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3 19세기 23.12.16 22:48 답글 신고
    근데 가솔차는 대형차를 제외하곤 여전히 20만 가까이 가면 여전히 수리할거 많다고 느껴왓습니다
  • 레벨 대장 혀니마니 23.12.16 22:49 답글 신고
    엔진 이슈만 없으면 50만km까진 여유있다 봅니댜
  • 레벨 대령 3 이중구 23.12.16 22:49 답글 신고
    저희형 BH 곧 30만 다되갑니다
  • 레벨 병장 야스타 23.12.16 22:49 답글 신고
    택시그거 엔진보링 1-2회 기본적으로 한차량임
  • 레벨 대위 3 마름저 23.12.16 22:54 답글 신고
    엔카들어가서 주행거리 높은순으로 보세요

    삼사십만 뛴차 은근있음여
  • 레벨 중령 2 유세하 23.12.16 22:57 답글 신고
    자연흡기면 가능할지도 터보는 힘들것 같음.
  • 레벨 중사 2 수원킹왕짱남 23.12.16 23:00 답글 신고
    기존 자연흡기 MPI 엔진은 가능한데
    GDI 엔진은 불가능할듯.. 물론 계속 고쳐타면 가능하겠지만
    고장 없이 타는건 불가능할거 같음.
  • 레벨 상사 1 마키네엔 23.12.16 23:12 답글 신고
    lpg가 열이 많아서 오히려 내구도가 떨어집니다만
  • 레벨 중사 2 수원킹왕짱남 23.12.16 23:38 답글 신고
    LPG 가 열이 많아서 점화코일 이라던가 개스킷 수명이 확실히 가솔린, 디젤에 비해
    약하지만 그래도 이거 수리하는데 들어가는 비용이 얼마 안되어서 괜찮습니다.
    LPG 는 주로 고장나는 부품들이 정해져 있는데 이 부품들의 수리비가 생각보다 적어서
    크게 부담이 안되는거죠.
  • 레벨 준장 맥주병 23.12.16 23:13 답글 신고
    택시는60만 넘게 타던데여*_*;
  • 레벨 중위 3 아이오닉6 23.12.16 23:25 답글 신고
    네 쌉가능
  • 레벨 중위 1 해보고파 23.12.17 01:04 답글 신고
    1.6GDI 21만
    12만때 쇼트엔진 보증 헤드빼고 올교체
    지금 출력안나오고 소리가... 음..
    조만간 뻗을꺼같아요
    7천까지 확실히 돌려서그런가 봄니다
  • 레벨 병장 설탕찍은딸기 23.12.17 01:26 답글 신고
    싼타페 1세대 디젤 47만까지 타다 엔진 깨지면서 다시 샀습니다. 지금 가솔린은 충분히 관리하면 그이상도 탈수 있습니다~다만 수리비는 상당히 나갈수 있어요..
  • 레벨 병장 라면먹는사자 23.12.17 20:14 답글 신고
    2018 쏘나타 뉴라이즈 lpi 26.6만 주행중인데... 크게 돈들어가는거 없이 잘 타고있어요. 상태가 좋아 50만도 거뜬할듯
  • 레벨 소위 3 5140247 23.12.17 22:51 답글 신고
    그랜저tg30만 타고 가족 줬는데 잘타고다님 소모품 잘 갈아주고 햇슴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