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 sm6 토션빔 이슈 있을때 sm520이 토션빔이라는거 알고 깜짝 놀랐어요
당시도 그렇고 최근에도 sm520 타보면 90년대 차 치고 승차감도 묵직하고 차도 조용하고
요즘 나온 차랑 비교해도 옵션이나 공간 빼면 딱히 꿀리지 않겠다 생각들 정도인데
sm520은 토션빔이긴 하지만 세팅을 너무 잘해서 그런지 멀티링크 느낌 나지 않나요??
특히 디자인은 지금 봐도 기가 막히네요
올드카 클래식카로 하나 소장하고 싶을 정도
한때 sm6 토션빔 이슈 있을때 sm520이 토션빔이라는거 알고 깜짝 놀랐어요
당시도 그렇고 최근에도 sm520 타보면 90년대 차 치고 승차감도 묵직하고 차도 조용하고
요즘 나온 차랑 비교해도 옵션이나 공간 빼면 딱히 꿀리지 않겠다 생각들 정도인데
sm520은 토션빔이긴 하지만 세팅을 너무 잘해서 그런지 멀티링크 느낌 나지 않나요??
특히 디자인은 지금 봐도 기가 막히네요
올드카 클래식카로 하나 소장하고 싶을 정도
뒷발이 서로 묶인 느낌이 너무 잘 오는데요
15년전까지 타다 팔았는데. 휘청.
인피니티 I30, 멕시마, 525V, 520V, 520, 518 타봤섭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