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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장 oGARUo 24.02.21 08:07 답글 신고
    일반 오토 아녜요?
  • 레벨 하사 3 gaza111 24.02.21 08:11 답글 신고
    토크컨버터 자리에 모터와 디스크 들어간다 하네여
  • 레벨 소령 1 외곬수 24.02.21 08:24 답글 신고
    현기 하브 미션 좋음

    저단에선 모토로 고단에선 디시티로
  • 레벨 대령 3 날씬날씬 24.02.21 11:00 답글 신고
    모터주행시에는 모터가 구동축과 바로 연결이 되고
    엔진 주행시나 하이브리드 주행시에는 모터안에 다판디스크가 들어가잇는데 이 디스크들이 맞물려 엔진플라이휠과 구동축이 직결됩니다. 모터는 서포트 하고요
    일단 엔진과 연결이 되면 물리디스크가 연결되기에 수동변속기 클러치랑 같은 역할을 합니다
  • 레벨 중사 2 또불제이 24.02.21 08:58 답글 신고
    현기에 내구성을 바래요? ㄷㄷㄷ
  • 레벨 훈련병 거대전 24.02.21 09:09 답글 신고
    하브lf탑니다.16년식
    40만넘었고..베터리 미션 손본적없습니다.
    엔진은시x.정비소에서 31만쯤?타다..냉각수호스 새로갈고나서 터지는바람에 .쇼트엔진교체ㅋㅋㅋ는 맘아펐네요.엔진문제는아니였구여
    고질병은 미션 저단2-3단쯤.울컥이있습니다.
    dl3 급?차종하브부터는 상당히좋아짐.
    LF급애들은 울컥좀있으나 첫시동냉간시에한번그럽니다
  • 레벨 하사 3 gaza111 24.02.21 09:53 답글 신고
    40만 넘게 배터리 미션 손본적 없으면 내구성은 검증 된거군요.
  • 레벨 대령 3 날씬날씬 24.02.21 11:03 신고
    @gaza111 1.6급 하브는 웬만한 문제는 다 수정하고 나왔는데
    1세대 1.5세대들이 구동모터내 엔진클러치 문제가 많고 구동모터 문제도 다수 있습니다.
    IG나 LF부터는 개선이 좀 되었구요 이전 모델들도 관리만 잘하면 큰 문제는 없어요
    니로나 아이오닉 같이 DCT가 좀 문제가
  • 레벨 소장 MDTurbo 24.02.21 10:05 답글 신고
    저랑 같은년식인데 40만요?ㄷㄷ
  • 레벨 소위 1 Nicat 24.02.21 10:03 답글 신고
    1세대 코나 니로는 6단dct였음
  • 레벨 대위 1 클러치마스타 24.02.21 19:40 답글 신고
    지금도 아반떼 하브 6단dct임..내구성 괜찮음
    쏘카에 아반떼하브 10만 넘은거 9만정도 된거 타보면 괜찮았음..
  • 레벨 병장 레이싱스타 24.02.21 19:59 답글 신고
    지금 현기 1.6t 하브 차량들 대부분 오토미션으로 알고 있는데 dct미션입니다ㅋㅋ
  • 레벨 소위 1 Nicat 24.03.01 19:33 답글 신고
    .6터보는 토컨입니다
    .6자흡이 dct고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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