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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장 oGARUo 24.04.04 09:34 답글 신고
    본넷 교체
  • 레벨 대장 13BH380 24.04.04 09:34 답글 신고
    실외주차의 숙명
  • 레벨 이등병 싯칼 24.04.04 09:35 답글 신고
    공업사 도색 배울적에 본넷이랑 트렁크는 사고나면 무조건 교환이라고 배웠습니다.
  • 레벨 대령 3 Phantom2 24.04.04 09:43 답글 신고
    본넷 교환해도 교환부품도 도색이 필요하다는데 판금후 도색하는거랑 먼가 다른가유ㄷㄷ
  • 레벨 이등병 싯칼 24.04.04 10:02 신고
    @Phantom2 판금때 어느정도 먹었는지 따라서 다르긴 한데, 기포가 계속 생기실 정도면 도색전에 빠대 작업이 들어갔단소리구요. 도색을 해도 순수 철판 면에 뿌리는거랑 면잡고 빠대먹이고 서페뿌리고 도색한건 다를수밖에 없어요.
  • 레벨 이등병 싯칼 24.04.04 10:05 신고
    @Phantom2 심하게 먹었을경우엔 스폿 자력으로 땡기기까지 하는데, 이때 심한 열이 발생하고 속에서부터 녹생깁니다. 도색해도 소용없어요. 싼마이로 수리하면 보수도색 하는거고, 스트레스 덜 받으려면 교환하죠.
  • 레벨 이등병 싯칼 24.04.04 10:10 답글 신고
    아 그리고 도색이 전에 칠을 완전히 벗기고 도색하는게 아니라서 층이 두꺼워지는것도 있고, 유성 하지작업하다가 예전 도색 층을 녹여서 찝는경우가 생길 확률도 높아요. 교환하면 그런일이 없기도 하죠.
  • 레벨 대령 3 Phantom2 24.04.04 10:16 답글 신고
    아하...궁금증이 풀렸네요 감사합니다
  • 레벨 이등병 싯칼 24.04.04 10:19 신고
    @Phantom2 타 파츠보다 유독 본넷이 민감해서 하지작업할때도 샌딩 잘못하면 열받고 우는경우가 허다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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