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301311
날조와 조작으로 일관한 도요타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거의 로비가 조사하던 나사직원 까지 했다던데.
저러면서 현기 로비로비 하는애들은..
ㅋㅋㅋㅋ
거의 로비가 조사하던 나사직원 까지 했다던데.
저러면서 현기 로비로비 하는애들은..
ㅋㅋㅋㅋ
저때는 도요다가 미국시장 압도적 원탑이 되려는 시점이라 미국이 손봐준 거라던데.
현기야 4-5등권이고 1등 욕심없으니 대충 로비통하는 상황이라고 봐야죠.
아무리 악셀이네 노인네네 뭐네 니네 잘못이네 해도 언젠가 진실은 모습을 나타 냅니다
한국인 대다수가 타는 현대차나 신경쓰자. 토요타다 급발진하니 현대차도 급발진해도 되냐.
일본자동차 과징금 저때 미국차빼고 일본한국유럽브랜드까지 과징금 수백억 수천억쳐맞았다
포드도 프리미엄브랜드 다 넘기고 다른 미국브랜드는 아예폭망
도요타 사고원인은 기존 차량 매트가 아닌 다른메트를 깔경우 엑셀과 간섭이 생길수있는데 그거미리 고지 안했다고 과징금
미국은 종이컵에 뜨거운거 주의표시 안했다고
지들 맘에 안들면 수천억 때리는 나라니까
허구헌날 일본까대는데 지금 일본깔때냐
우리나라 미국에 반도체공장투자하고 미국땜에 좃되어 부렀다 미국이 중국 견제하고 일본 대만하고손잡고 우리나라만 병신되게생겼다
멍청한 정부는 이거 해결못하고 무능력
그리고 그래서 삼성이 텍서수에 파운드리 존나크게 짓고 혜탹받은거잖아
그것도 기업이 지들돈 수십조를 투자하는건데
뭐하나 받는것도없이 그돈을 투자한다?
그런 호구짓을 누가 했을까?
매트불량뿐 아니라 악셀패달 문제도 있었어요. 2010년
근데 그 이후 바 그룹에서 전자장치 오류로 급발진이 일어났다고 실험으로 증명해 내서 과징금 받은 거에요. 2014년
근데 도요타에서 전자장치 오류는 쏙 빼고 매트불량으로 엄청난 홍보를 해서 지금껏 잘못 알고 있는 당신같은 사람이 많죠.
현기야 너희들두 조심혀~
로비 많이 허야 쓰것다!!
핸들잠김현상 리콜이 아닌 사업소만 공문이되고 이거 관련 동호회 사람들 대처 방법이 재시동하면 핸들풀리니 잠길때 긴급 불러서 사업소나 직영수리점 접수한 사람들은무상교환..모르는 사람은 돈받고 수리..
그리고 5년뒤에 인터넷에 올렸쥬
그나마 도요타는 리콜 대상아니더라도 집으로 우편옵니다..
현기는 쯧쯧...
급발진 의심으로 죽거나 다친사람들은 얼마나 억울할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