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pabqkt-hv0Y?si=HjmdxD5fPs7XWj9c
차종명은 안나와 있지만 차체 보니까 투싼 NX4 같은데 맞나여?
처음에 60대 고령의 여성운전자라고 해서 이것도 운전미숙이겠지...라고 생각했지만
운전미숙이라고 단정 지을 순 없겠네요
https://youtu.be/pabqkt-hv0Y?si=HjmdxD5fPs7XWj9c
차종명은 안나와 있지만 차체 보니까 투싼 NX4 같은데 맞나여?
처음에 60대 고령의 여성운전자라고 해서 이것도 운전미숙이겠지...라고 생각했지만
운전미숙이라고 단정 지을 순 없겠네요
브레이크가 돌덩이라는건 브레이크부스터에 진공이 빠졌다는거고 전자식의 경우 모터어시스트가 없다는 것임...
저차는 투싼으로 보이는데 브레이크 부스터 방식일테고, 영상에 타이어 스키드음이 들리는것으로 보아 고rpm으로 상승하였고
고rpm에선 진공배력장치의 힘이 많이 빠지기에 여성/노인네들이 답력이 약한걸 느낄수가 있음...
브레이크는 배력이 없어지면 돌덩이 처럼 굳게되며
이 경우 돌덩이 브레이크페달을 온 힘을 다해 밟아야 간신히 설까말까 한데....
드라이빙스쿨에서 급제동 커리큘럼이 들어가는 이유는 최대한 페달 부서질때까지 밟으라는 것을 상기하기 위한것..
노인네들이 브레이크 최대한 밟을리도 없고 그저 가속된 차량이 가는데로 몸을 맡기는것 뿐...
급발진이든 아니든 브레이크 페달은 사력을 다해 꾹 밟자.
엔진이 아무리 강해도 브레이크는 이길수가 없음
그리고 전자식이든 기계식이든 자동변속기 중립에선 지구상의 물리학 교과서를 다시 쓰지않는이상 동력이 전달이 안됨, 중립에서 동력이 물리적으로 전달된다는걸 증명하면 노벨상 감임
전자식은 인히비터 스위치를 모터로 이동시키는거고 기계식은 레버에 연결된 와이어가 이동시키는 차이지.
전자식 변속기에서 중립 안들어 간다는것은 그냥 뻥이고 조작미숙임...
자율주행 기술도 발전했는데 급발진읃 못막는걸까여? 악셀 때려밟아도 기어조작 하지 않는한 변속 안되는 수동에 전자식 파킹이 더 안전해 보이네여
브레이크가 돌덩이라는건 브레이크부스터에 진공이 빠졌다는거고 전자식의 경우 모터어시스트가 없다는 것임...
저차는 투싼으로 보이는데 브레이크 부스터 방식일테고, 영상에 타이어 스키드음이 들리는것으로 보아 고rpm으로 상승하였고
고rpm에선 진공배력장치의 힘이 많이 빠지기에 여성/노인네들이 답력이 약한걸 느낄수가 있음...
브레이크는 배력이 없어지면 돌덩이 처럼 굳게되며
이 경우 돌덩이 브레이크페달을 온 힘을 다해 밟아야 간신히 설까말까 한데....
드라이빙스쿨에서 급제동 커리큘럼이 들어가는 이유는 최대한 페달 부서질때까지 밟으라는 것을 상기하기 위한것..
노인네들이 브레이크 최대한 밟을리도 없고 그저 가속된 차량이 가는데로 몸을 맡기는것 뿐...
급발진이든 아니든 브레이크 페달은 사력을 다해 꾹 밟자.
엔진이 아무리 강해도 브레이크는 이길수가 없음
그리고 전자식이든 기계식이든 자동변속기 중립에선 지구상의 물리학 교과서를 다시 쓰지않는이상 동력이 전달이 안됨, 중립에서 동력이 물리적으로 전달된다는걸 증명하면 노벨상 감임
전자식은 인히비터 스위치를 모터로 이동시키는거고 기계식은 레버에 연결된 와이어가 이동시키는 차이지.
전자식 변속기에서 중립 안들어 간다는것은 그냥 뻥이고 조작미숙임...
급발진은 100% 페달 오인 운전 미숙이라서 컨트롤을 안하면 됩니다.
달리 자꾸 기계적 결함을 운전자보고 소명하라는데 그것 자체가 문제 있는거 아닌가 싶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