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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령 3 족구야 24.04.25 08:24 답글 신고
    새로시공이 답입니다
  • 레벨 소령 2 04520V 24.04.25 10:22 답글 신고
    네?
  • 레벨 원수 성공할인생 24.04.25 09:14 답글 신고
    새로 가로는

    히팅건으로 열성형
    작업을 할때
    세로방향으로 했느냐
    가로방향으로 했느냐에요


    붙여진 썬팅지로는
    확인할 방법 없습니다.
  • 레벨 소령 2 04520V 24.04.25 10:22 답글 신고
    아 선팅지 재단할때 쓰이는 용어가 아닌가 보군요
  • 레벨 원수 성공할인생 24.04.25 10:45 신고
    @04520V 썬팅지 마다
    자세히 보면 물결방향 모양이 비세하게
    있는게 있고 없는게 있어요.

    그러기에 가로로 재단 세로로
    재단했고 로고 방향으로
    이거는 가로다 세로다 할수가 없어요.

    무조건 가로가 좋다
    세로가 좋다가 아닌
    차량의 유리 굴곡 썬팅지의 상태
    작업자의 판단 늘 달라져요.
  • 레벨 중령 1 짝빼기이 24.04.25 09:22 답글 신고
    헌거는 새로 시공해야...ㄷㄷㄷ
  • 레벨 중령 2 검사독재국가 24.04.25 09:36 답글 신고
    왜 세로시공이 좋은겁니까?
  • 레벨 중령 1 뚜벅이로돌아갈래 24.04.25 10:08 답글 신고
    네모시공은 없나예
  • 레벨 원사 1 No99잔나비 24.04.25 10:19 답글 신고
    필름1롤 1600x 30M임
    가로시공=유리위아래폭만큼재단
    세로성형=유리좌우폭만큼재단 (나머지로스발생)
    유리큰차량들 대부분 세로성형하면 로스생깁니다
    필름사옹량다름 (오래썬팅하신업자들은 유리곡률보고 가로성형가능하면서 마진률높게 시공함)
  • 레벨 소령 2 04520V 24.04.25 10:24 답글 신고
    윗분 말씀으로는 재단할때 얘기가 아니라고ㅜㅜ
  • 레벨 원사 1 No99잔나비 24.04.25 10:37 신고
    @04520V 질문주신분답변으로는 세로 시공입니다
  • 레벨 소령 3 보배드림15가입자 24.04.25 10:27 답글 신고
    작업방식만 다를뿐 성능은 동일하지 않을까요? 세로 가로 이거 바뀐다고 왜곡되서 보이거나 열차단이 덜되거나 그러진 않을것 같은데 말이죠. 세로가로보다 한장시공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가끔 뒷유리 여러장으로 나누어서 붙인 차량들 있던데 짱날듯
  • 레벨 원사 1 No99잔나비 24.04.25 10:38 답글 신고
    중고차들재시공해보면 15년식출고차들도 낱장작업업체들좀있는듯합니다
  • 레벨 원사 1 No99잔나비 24.04.25 10:42 답글 신고
    가로시공(가로수축)할시 히팅건으로 수축하는범위가 운전석,조수석A필러기준 반타원식으로 열을줘서 수축을하구요
    그러므로 인해서 운전자시야부위가 해당이되서 수축을많이하면 본드층이 우그러들수있습니다
    새로시공(세로수축)은 전면유리위아래 하단부분을 성형을하는방식이라서 가로시공보다는 대체적으로 운전자 시야에서는 좀더 자유롭습니다
    대신 반사플림이나 특정필름들은 수축시 조금우굴쭈굴해보일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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