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주고 맡기십시오
혼자하려고 하지 마세요
고리 고정하는 볼트를
별도 브라켓이 아니라
플라스틱 홈에 끼우는
클립형태로 되어있는거에
그거 빠지면 멘붕 옵니다
키는 다 부러져있고..
글로브박스를 통째로 탈거한다는 아이디어는
르노도 문제지만 닛산도 만만치 않...
아 물론 l38보다는 쉬울듯..
돈주고 맡기십시오
혼자하려고 하지 마세요
고리 고정하는 볼트를
별도 브라켓이 아니라
플라스틱 홈에 끼우는
클립형태로 되어있는거에
그거 빠지면 멘붕 옵니다
키는 다 부러져있고..
글로브박스를 통째로 탈거한다는 아이디어는
르노도 문제지만 닛산도 만만치 않...
아 물론 l38보다는 쉬울듯..
필터 교환시간보다 내부짐 정리하는게 더 오래걸리더라고요;;
여기저기 다 뜬어야함
왜 저따구로 한건지
센터페시아 쪽으로 머리만 좀 쳐박으면 됨.
단점은 필터를 부채꼴로 접어 낑궈넣어야 하쥬.
그런사람 현기차 20초면 가능 ㄷㄷ
지인꺼 한번 도와주다
두번다시는 손 안댑니다
별렌츠부터 씨부엉
qm6는 기어 옆 판넬 뜯어야 해서 아직도 적응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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