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404806
많이 비싸졌지만....
겉으로 보기엔
상당히
잘 만들어져 나온 듯 하네요
특히 1.6터보에 TMED-2 하브시스템까지 더해졌더군요
이 정도면
캘리그래피 풀옵 모델의 경우
준 프리미엄 세단급으로 봐도 괜찮을 듯요
하브 모델은 렉서스 ES 대체 모델로도 손색 없을 듯 합니다
단, 현대차 특유의 출시 초기 결함을 얼마나 빨리 잡아 내느냐가 관건이 될 듯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