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베이스가 아베오인데... 아베오는 또 스파크 베이스-_-;;
스파크-> 아베오로 가면서의 느낌이 초딩이 중딩된 느낌이라면
아베오-> 트랙스는 중딩이 고딩된 느낌..
결국 대딩 이미지의 크루즈나 사회인 이미지의 올란도에 비하면
트랙스는 아직 한참 어린 이미지이기에...
휘발유 터보 모델은 아베오와 LS와 1.8 크루즈 LS의 중간 가격,
디젤은 1.8 크루즈 LS와 2.0디젤의 중간가격에서 형성되지 않으면
지엠이 국내에서 차 팔기 싫어한다고 보면 될거 같습니다.
싸보이는 실내디자인과 크기가 차라리 스포티지급 깡통 오토가 더낫지싶네요
가격책정이 관건이 아닐까 싶네요.가격대가 울릉도 밑에
포진하면 딱일꺼 같은데 말이죠.
재질문제가 아니라 디자인문제가...
가격대가 낮을거같지않은데 실내계기판과 기어박스가 너무하다는 느낌이랄까
계기판이 참 그렇네요.. 보는사람마다 ㅎㅎ 계기판 보면서 웃더라고요 ㅋㅋㅋㅋㅋ
디자인상 받았다는 불편한진실...
고로 가격만 착하면 진정한 소형 suv 짱인듯..
다만 콘솔박스만 넣어준다면 더바랄께 suv임.
사실 스파크의 디지털 회전계는 실패작이라 생각하지만
고성능 슈퍼스포츠 바이크에 반드시 들어가는 시스템인
아날로그 회전계 + 디지털 속도계를 사용한 아베오의
계기판은 참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기왕이면 계기판중 가장 이쁜 스즈키 GSX-R 시리즈의
계기판 디자인을 좀 가져왔다면 좋았을텐데...
스파크-> 아베오로 가면서의 느낌이 초딩이 중딩된 느낌이라면
아베오-> 트랙스는 중딩이 고딩된 느낌..
결국 대딩 이미지의 크루즈나 사회인 이미지의 올란도에 비하면
트랙스는 아직 한참 어린 이미지이기에...
휘발유 터보 모델은 아베오와 LS와 1.8 크루즈 LS의 중간 가격,
디젤은 1.8 크루즈 LS와 2.0디젤의 중간가격에서 형성되지 않으면
지엠이 국내에서 차 팔기 싫어한다고 보면 될거 같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