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차를 쌋더니 똥차를 주는GM쉐보레
2월 중순에 GM쉐보레 올란도 차량을 구입했습니다 차량인수 받은 당일날 사진처럼 엔진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처음에는 새차에 기름을 넣으면 생길수 있는 단순한 문제라해서 정비소에 차량을 맏겼습니다
처음에는 부품만 오면 수리 가능하다던 차가 고친후 다시 증상이 나타나서 또 정비소에 들어가서 이것저것 검사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른 부품도 갈았다고 합니다
그런데 또 증상이 나타나서 한달이 다 되어가는오늘까지 차량을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며칠전 정비소에서 전화가 와서 수리 다 되었다고 차량을 찾아가라고 하는데 저희는 두번째 증상이 나타났을때
차량교환이나 환불을 원한다고 했더니 무조건 안된다는 통보 뿐입니다
새차를 가지고 여기저기 다뜯어보고 이제 고쳤다고 가져가라고 하는게 말이 되냐고 교환 환불이 안되면 안되는 이유를 이해할수 있게 얘기를 해 달라고 해도 답을안해줍니다부산소속 교환 환불팀 담당자 최관ㅇ이라는 사람이 교환 환불 안된다는 똑같은말과 고객에게 오히려 소리 지르고 협박하는 쉐보레 담당자 ...(이사람은 대박입니다 내가 얘기 할때 수화기 내려 놓고 딴짓 하다가 똑같은 말만 하고 또 수화기 내려놓고 있다가 시간 체크 해가며 내가 몇시 몇분에 대답한 내용이라고 얘기하고 내가 화가나서 당신이라고 했더니 당신이라고 했다고 협박하고 ....이 사람만 봐도 쉐보레 마인드를 알수 있었습니다)
이제는 너무지쳐서 차량을 가지고 가겠다 다만 추후에 생기는 안전을 보장하라고 해도 추후에 생기는 일에는 답을 못해준다고 합니다....
제가 차를 몇달 아니 몇일 타고 이런증상이 나타나도 억울한데 차량 출고 부터 고객에게 고장난 차를 파는 GM대우 그래놓고 미안해하기는 커녕 너무 당당해서 눈물만 납니다
저희가족은 이차타고 죽기 싫습니다 ㅜㅜ
제발 모두 글 퍼가신후 저와 같은 피해자가 없도록 해주세요
제가 글 솜씨가 없어서 신랑과 나의 정신적 고통 스트레스10분의1도 적지 못한거 같네요ㅜㅜ
제 이야기는 아니고 다음 카페에서 퍼왔습니다. 이런 내용은 널리 알려 다른 분이 피해 보는일이 없도록 해야 할것 같기에...
그리고 글 올리신 분이 어무나 힘들어 하는것 같아서 여러사람들이 알면 도움 주실 분이 있지 않을까 해서요..
많은분들 추천 부탁드립니다. 상단에 올라거서 더 많은 사람들이 볼수있게 부탁좀 드립니다. (--)(__)(--)
아래는 글 퍼온 주소입니다.
http://cafe.daum.net/Olan/hXYU/443
안타깝네요...
뽑기운명~ ㅠㅠ
10년뒤에 국산차 존니 비싸진 않을지 ㅜㅜ
두번째 문제점이 더 심각하죠 개x같은 입법기관인 국회에서 이 젓같은 상황을
알면서도 어느 누구하나 법 개정할 생각을 안한다는거.....
북미법은 따라야하니 잘만들고 a/s잘해주고 국내법은 개x같이 만들어 놨으니
자기들 x대로 팔겠다 아닙니까....
정부나 국회등등 개x같은 넘들을 갈아치우지 않는이상 회사로 백날 싸워봐야 답이
나오겠습니까......이제 시위를 하더라도 회사가 아니라 국회나 정부청사가서
시위해야 합니다.
요즘 쉐보레 보면 현기보다 더 무서워 지네...ㅋㅋㅋ
이런놈들 꼭 있을거임..
한두푼 짜리도 아니고;;
뭘 믿고 차를 사야하는지.. 모든지 고객의 책임.
팔고나면 고객 책임..
참나.. 수입차고,, 국산차고..
한두푼짜리 물건도 아닌데...
우리나라.. 왜 이럴까요..?
생각만해도 짜증 혈압오릅니다.
대기업들 특히 자동차회사들은 다 왜그럴까요??
개객끼들...
핸드폰 처럼 14일 이내는 환불 교환이 가능해 져야 함
저도 전자회사 다닐때 불량인데 생산물량 맞추기위해서 출하시킨적이..(상관고의적압박)
뭐 출하되면 100프로 a/s센터 거쳐서 고치게 되는데 그걸 아는처지에서 답답하죠
이런건 대체로 품질관리팀과 생산팀의 힘겨루기 결과물..안타깝네유
아... 우리 아버지 곧 새차 나오는데 우씨.. 이런 글 보면 떨려..
그렇게 현기가 대단한 기준이 되는 회사야??
와.. 저 지경이면 차주분 쉐보레 쳐다보기도 싫을듯;;
차량 등록하셨으면 교환 안되는게 맞고요. 고장수리해야 합니다.
공식적인 교환 조건은 심각한 결함으로 주행중 차량이 3회 정지했을 경우입니다.
이렇기 때문에 이 부분은 거의 불가능하고요.
소보원도 제조사에게 권고만 내리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안되죠.
쉐보레에도 자체적으로 절차가 있는거 같습니다. 순서는...
1. 사업소 수리 1회~3회(직장->공장장->본사직원 순) => 해결이 안될경우 2번으로
2. 본사 엔지니어 사업소 방문 점검 및 수리 1회~3회 => 해결이 안될경우 3번으로
3. 본사(부평공장) 입고 점검 및 수리 1회~2회 => 해결이 안될경우 4번으로
4. 본사 고장 파트부분 담당 엔지니어 점검 및 수리 1회 => 해결이 안될경우 5번
5. 차량 교환 관련 결제 승인(영업소, 본사)
이 순서대로 진행하실때까지 동일한 증상으로 고장이 해결이 안될경우 교환해주는거 같습니다.
차량 교환이요. 쉽게 안해줍니다. 정말 힘들고, 긴싸움입니다.
작년 6월에 새차 뽑아서 6개월안에 10차례 이상 방전이 되었지만,
배터리교체는 안해주더군요.본사 총책임자와 통화했지만 결국
제돈주고 갈았습니다.
쉐보레가 아무리 좋아 지면 뭐합니까.? 직원들은 대우직원들인데..
에휴 많은 변화가 있어야 한다 생각듭니다.
더 나쁘다고 생각합니다... 누가봐도 확연한 자동차 안전기준은 건들지도 않으면서 어차피 연비나 매연부분은 수출할려면 개선해야하니 그부분만 건드리고 참 정부에서 먼저 나서서 이런것즘 해결하지 어차피 지들도 타고 다닐껀데.. 미국처럼 오렌지법을 개정해서 차량교환 프로그램을 법제화 하던지... 무조건 안해줘도 아무말도 하지않는 정부가 제일 문제인듯...
그냥 교환해 줘라.. 쉐보레.
그리고 비양심게시판에 있는 그 차량도 교환해 주고.
프레임이 잘못되어서 잡소리 발생하는데. . 그걸 잡는다고 차량 프레임 집에 당기고
펴고. 무사고차를 사고차 만들일 있나..
정말 맘에 안드네.
느그도 현기 닮어가냐?
글만 읽었는데 화가 나는데...
본인은 얼마나가 화가 날까요..
좋게 해결 되었으면 좋겠네요.
고갱님 잘못을 인정하시면 좋을텐데...
이런 개 새들....(현기나 누구나 다 똑 같어
모르쇠
어여 다 망해라
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추천 +10. +.+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