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6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1 그거슨설리 13.04.02 17:42 답글 신고
    몇천만원짜리 차를 뽑기해야되는 조까튼 현실 잘나온건 감사합니다 하고 타야되고 하자있는거 걸리면 개고생하는걸 고객몫이 당연하게 되버리는 조까튼 현실
  • 레벨 중장 구라드림 13.04.02 18:14 답글 신고
    받은날 문제가 있었다면 인수 거부를 했었어야지요....
    안타깝네요...
  • 레벨 대위 1 새벽바람은차다 13.04.02 18:30 답글 신고
    쩝~~ 넘하네요~~
  • 레벨 병장 동해물과 13.04.02 18:53 답글 신고
    워떤 회사건 한쿡에 오면 이상해지는듯 우리나라가 총이 없어서 그런가?..
  • 레벨 대장 기동탁월대z 13.04.02 20:30 답글 신고
    맞습니다 소비자는 어딜가나 ㅄ호구 취급당하네요 어휴 진짜
  • 레벨 소장 소는니가키워 13.04.02 19:01 답글 신고
    쉐슬람이지만... 국내는 어쩔수 없구나~ 외제차도 서서히 결함 나오는거 같고...
    뽑기운명~ ㅠㅠ
  • 레벨 상사 1 DJkoooo 13.04.02 19:11 답글 신고
    국산이나 외제나 그나물에 그밥이구만....지금 타는 차 10년 더 타야하나...
    10년뒤에 국산차 존니 비싸진 않을지 ㅜㅜ
  • 레벨 원사 1 아이캔플라이 13.04.02 19:34 답글 신고
    예전에 PD 수첩인가에서 자동차 소비자 고발에 대해 보도하면서 일본의 예를 드는데 거기에는 일본 자동차 메이커별로 시청 홈페이지에 별도의 불만접수 코너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토요타 닛산 자동차 소비자센터 부서의 과장인가 부장인가 암튼 임직원이 일단 출근하면 확인하는곳이 시청 홈페이지로 들어가 불만 접수 내용 확인하는거였는데. 일단 자동차 결함 불만건이 나오면 회사에서 최종적으로 환불 또는 교환까지 해주는걸 봤는데....요즘 이미지 안좋은 일본이지만 이런면에서는 정말 배워야 할것 같습니다.~~
  • 레벨 소장 임자929 13.04.02 19:52 답글 신고
    교환환불제 있으나마나네
  • 레벨 병장 zstyle 13.04.02 20:30 답글 신고
    현기 타는 사람이 ㅎ ㄱ 라면.. 쉽보레 타는 사람은 ㅎ ㄹ ㅅ ㅅㄲ 들 이죠...
  • 레벨 상사 1 강남영웅 13.04.02 21:01 답글 신고
    첫번째 문제점은 당연히 쉐보레와 현기 회사가 문제라고 생각하겠지요
    두번째 문제점이 더 심각하죠 개x같은 입법기관인 국회에서 이 젓같은 상황을
    알면서도 어느 누구하나 법 개정할 생각을 안한다는거.....
    북미법은 따라야하니 잘만들고 a/s잘해주고 국내법은 개x같이 만들어 놨으니
    자기들 x대로 팔겠다 아닙니까....
    정부나 국회등등 개x같은 넘들을 갈아치우지 않는이상 회사로 백날 싸워봐야 답이
    나오겠습니까......이제 시위를 하더라도 회사가 아니라 국회나 정부청사가서
    시위해야 합니다.
  • 레벨 소장 330제네 13.04.02 21:09 답글 신고
    ㅉㅉㅉ
  • 레벨 중장 게인회원 13.04.02 21:18 답글 신고
    늦게 배운 도둑질이 밤새는줄 모른다더니...

    요즘 쉐보레 보면 현기보다 더 무서워 지네...ㅋㅋㅋ
  • 레벨 하사 1 sm5348 13.04.02 22:02 답글 신고
    그래도 차가 튼튼하니깐, 안전이 최고지.! 쿠킹호일 현기보다 매연풀풀나는 안전한 쉐비 짱 ~~

    이런놈들 꼭 있을거임..
  • 레벨 대령 1 하우스푸어 13.04.02 22:17 답글 신고
    정말 속 상하실듯...ㅠㅠ
    한두푼 짜리도 아니고;;
  • 레벨 소위 1 안리코오 13.04.02 23:40 답글 신고
    대림대학 자동차학과 김필수 교수는 “보통의 완성차업체들은 정식 등록을 하면 자동차에 문제가 발생해도 절대 바꿔주지 않는다고 보면 된다”며 “소비자들은 반드시 임판을 교부받아 문제가 있는 차량을 바꿀 수 있는 권리를 마련해 놔야한다”고 조언했다.
  • 레벨 하사 1 오늘날라봐 13.04.02 23:45 답글 신고
    이거야원....
    뭘 믿고 차를 사야하는지.. 모든지 고객의 책임.
    팔고나면 고객 책임..
    참나.. 수입차고,, 국산차고..
    한두푼짜리 물건도 아닌데...
    우리나라.. 왜 이럴까요..?
  • 레벨 중위 1 이이제이 13.04.03 00:13 답글 신고
    헐~ 쉐보레 편들어주기 그만 해야겠군
  • 레벨 대위 3 시골알티마 13.04.03 00:31 답글 신고
    사소한문제는 현기가 잘처리해주는데 진짜 말도안되는 결함은 차라리 현기가낫네. 쉐슬람이였찌만 그냥 돈벌어서 수입차 타는게 답
  • 레벨 소장 Heyriman 13.04.03 10:26 답글 신고
    아오~~~
    생각만해도 짜증 혈압오릅니다.
    대기업들 특히 자동차회사들은 다 왜그럴까요??
    개객끼들...
  • 헌병 보배드림 13.04.03 10:28 신고
    소중한 게시물 감사합니다. 본 게시물은 인기글로 선정되었습니다.
  • 레벨 하사 3 화난빼꼼 13.04.03 11:09 답글 신고
    지엠마저 저럼 ....어쩌냐 생각도 하기 싫은데.
  • 레벨 원사 3 투숙인내꺼 13.04.03 11:38 답글 신고
    정말 이 나라는 법이 바뀌어야 함
    핸드폰 처럼 14일 이내는 환불 교환이 가능해 져야 함
  • 레벨 소위 1 발기왕 13.04.03 12:10 답글 신고
    차몰고 사업소로돌진 하셈 그리고 아...갑자기급발진이....
  • 레벨 소위 1 한땀한땀 13.04.03 12:39 답글 신고
    흔한 제조사 생산량 맞추기네유...

    저도 전자회사 다닐때 불량인데 생산물량 맞추기위해서 출하시킨적이..(상관고의적압박)

    뭐 출하되면 100프로 a/s센터 거쳐서 고치게 되는데 그걸 아는처지에서 답답하죠

    이런건 대체로 품질관리팀과 생산팀의 힘겨루기 결과물..안타깝네유
  • 레벨 소장 강성현빠 13.04.03 12:39 답글 신고
    대기업놈들은 다 마찬가지임
  • 레벨 대위 3 다음엔GTR 13.04.03 13:29 답글 신고
    헐~~
  • 레벨 대위 3 리틀CEO 13.04.03 14:16 답글 신고
    추천~꾹~!
    아... 우리 아버지 곧 새차 나오는데 우씨.. 이런 글 보면 떨려..
  • 레벨 일병 o명탐정코난o 13.04.03 15:51 답글 신고
    헐~ 요즘 쉐보레 문제가 많아보이네요.... 얼른 좋은결과을 얻기를 기원합니다
  • 레벨 중장 띠바루 13.04.03 16:11 답글 신고
    역시 뽑기 인가~
  • 레벨 원수 카마로 13.04.03 16:28 답글 신고
    헐....................................................................
  • 레벨 대위 3 캄푸 13.04.03 16:44 답글 신고
    착한식당같이 착한 자동차회사는 진정 없단 말인가....ㅠㅠ
  • 레벨 원사 1 이츠미마리오 13.04.03 19:45 답글 신고
    현기보다 나으면.. 괜찮고 착한거야??

    그렇게 현기가 대단한 기준이 되는 회사야??
  • 레벨 중령 1 에딘젝호 13.04.03 21:48 답글 신고
    여전하네요 판매하고 나몰라라하는 얄팍한 사기꾼들..
  • 레벨 상병 가카의톡 13.04.03 22:08 답글 신고
    출고일부터는 심했네요..
  • 레벨 대장 돌잔치가봤나 13.04.04 00:32 답글 신고
    국산차 어느브랜드든 외제차든 뽑기운이정말 좋은듯....아는형님이 국산 대형차 새차로 현금박치기로 사신지 일주일만에 출퇴근만 햇는데...미션 나갓습니다...;;;형님은 국산차요세좋다고하면서 거금을 들여서 차를 사셧는데 이럴줄알앗음 외제차를 살껄 후회중이심...뽑기운에 중요성을 다시금 느꼇네요
  • 레벨 대령 3 루이짭세 13.04.04 03:28 답글 신고
    저런직원이 있는데 회사망조네요
  • 레벨 중령 2 시노지켜 13.04.04 10:41 답글 신고
    안타갑네요.. 원만히 잘 해결 되시길 빌게요..
  • 레벨 하사 3 일카박 13.04.04 13:24 답글 신고
    미친.. 인수날부터 저 지경이면 무조건 바꿔주던가해야지..
    와.. 저 지경이면 차주분 쉐보레 쳐다보기도 싫을듯;;
  • 레벨 훈련병 로이니스 13.04.04 15:37 답글 신고
    제가 쉐보레에서 차량 교환 받았습니다.
    차량 등록하셨으면 교환 안되는게 맞고요. 고장수리해야 합니다.
    공식적인 교환 조건은 심각한 결함으로 주행중 차량이 3회 정지했을 경우입니다.
    이렇기 때문에 이 부분은 거의 불가능하고요.

    소보원도 제조사에게 권고만 내리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안되죠.

    쉐보레에도 자체적으로 절차가 있는거 같습니다. 순서는...

    1. 사업소 수리 1회~3회(직장->공장장->본사직원 순) => 해결이 안될경우 2번으로
    2. 본사 엔지니어 사업소 방문 점검 및 수리 1회~3회 => 해결이 안될경우 3번으로
    3. 본사(부평공장) 입고 점검 및 수리 1회~2회 => 해결이 안될경우 4번으로
    4. 본사 고장 파트부분 담당 엔지니어 점검 및 수리 1회 => 해결이 안될경우 5번
    5. 차량 교환 관련 결제 승인(영업소, 본사)

    이 순서대로 진행하실때까지 동일한 증상으로 고장이 해결이 안될경우 교환해주는거 같습니다.

    차량 교환이요. 쉽게 안해줍니다. 정말 힘들고, 긴싸움입니다.
  • 레벨 일병 코코망구 13.04.05 00:25 답글 신고
    자국민을 봉으로 보는 쓰레기들
  • 레벨 중사 1 마로달려 13.04.05 01:03 답글 신고
    브랜드 이미지따윈........
  • 레벨 소장 필씨 13.04.05 07:24 답글 신고
    Mass Air Flow Sensor는 교환 받으신 겁니까? 글씨를 지랄맞게 써놨네요.
  • 레벨 이등병 더쿠 13.04.05 09:35 답글 신고
    대단하다고 밖엔;;
  • 레벨 하사 1 신림레드레드 13.04.05 11:56 답글 신고
    저도 크루즈 타고 있는데

    작년 6월에 새차 뽑아서 6개월안에 10차례 이상 방전이 되었지만,

    배터리교체는 안해주더군요.본사 총책임자와 통화했지만 결국

    제돈주고 갈았습니다.

    쉐보레가 아무리 좋아 지면 뭐합니까.? 직원들은 대우직원들인데..

    에휴 많은 변화가 있어야 한다 생각듭니다.
  • 레벨 이등병 칸쿤 13.04.05 13:55 답글 신고
    어느회사든 다 그밥에 그나물 인듯... 수입차건 국산차건 이런걸 그냥 방치하는 정부가
    더 나쁘다고 생각합니다... 누가봐도 확연한 자동차 안전기준은 건들지도 않으면서 어차피 연비나 매연부분은 수출할려면 개선해야하니 그부분만 건드리고 참 정부에서 먼저 나서서 이런것즘 해결하지 어차피 지들도 타고 다닐껀데.. 미국처럼 오렌지법을 개정해서 차량교환 프로그램을 법제화 하던지... 무조건 안해줘도 아무말도 하지않는 정부가 제일 문제인듯...
  • 레벨 중장 왼손에풍왔다 13.04.05 17:29 답글 신고
    현기고..쉐보레고 나발이고 자국민...호구로 아는건 다 똑같구만...니미
  • 레벨 대령 2 GLoomis 13.04.05 18:24 답글 신고
    임시넘버로 10일간 운전해보지 않았나보네요..
  • 레벨 대령 3 사일런트샤프트 13.04.05 21:01 답글 신고
    이거 아직도 해결이 안되었나 보군요.

    그냥 교환해 줘라.. 쉐보레.

    그리고 비양심게시판에 있는 그 차량도 교환해 주고.

    프레임이 잘못되어서 잡소리 발생하는데. . 그걸 잡는다고 차량 프레임 집에 당기고
    펴고. 무사고차를 사고차 만들일 있나..

    정말 맘에 안드네.
  • 레벨 준장 까칠한어르신 13.04.05 22:01 답글 신고
    출고 당일부터 저랫으면 바꿔 주는게 정상인데.. 쉬블럼들.. 500원짜리 껌도 아니고..

    느그도 현기 닮어가냐?
  • 레벨 중사 1 R620탑라인 13.04.06 10:39 답글 신고
    기분좋게 새차 구입했다가 저게 뭔지...
    글만 읽었는데 화가 나는데...
    본인은 얼마나가 화가 날까요..

    좋게 해결 되었으면 좋겠네요.
  • 레벨 중령 1 에딘젝호 13.04.06 12:02 답글 신고
    나쁜넘들..
  • 레벨 소위 3 monyca 13.04.06 12:11 답글 신고
    차량 인도받으시면서 임판번호를 바로 떼버리셧나보네요..소비자가 차량의이의제기할수있는최후수단인데 머가그리급해서 정식번호판 달아버리셧는지....참..저거정식번호판 다는순간 영업사원도 손놔버립니다...차주께선 사회문제로 이슈화시키시는방법이나 힘들지만 1인 시위 금융비용이추가되는 법적인해결방법밖에 업어보여요,,,소비자 고발센터는 단지 조정정도만 권고할뿐이지 법적인 효력이나 영향력이업습니다..
  • 레벨 준장 부자들의음모 13.04.06 14:14 답글 신고
    무조건 추천...
  • 레벨 하사 2 남자라면수동 13.04.07 11:36 답글 신고
    이건 뭐... 심각한데요?
  • 레벨 중위 3 닥치고까 13.04.07 15:20 답글 신고
    쉐보레는 원래 안그러는뎅

    고갱님 잘못을 인정하시면 좋을텐데...

    이런 개 새들....(현기나 누구나 다 똑 같어
  • 레벨 중위 1 밀크사탕 13.04.07 15:33 답글 신고
    에고 진짜억울하시겠네요.
  • 레벨 중위 1 태백호 13.04.07 15:49 답글 신고
    하 이것들 국내만 들어오면 다 똑같어

    모르쇠

    어여 다 망해라
  • 레벨 준장 불근낙타 13.04.07 23:02 답글 신고
    장사 마인드가 영...

    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추천 +10. +.+
  • 레벨 중사 1 자동차가뭐에요 13.04.07 23:56 답글 신고
    헉 이럴수가
  • 레벨 일병 ROKMC760 13.04.08 09:38 답글 신고
    주행불능같은 심각한문제는 출고후 1달에 두번 같은증상으로 인하여 입고했을시 교환가능합니다.저도 그래서 다른회사차량 교환받았습니다.그런데 넘버를 달아버렸네요 ...ㅠ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