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몰던 sm7 뉴아트와 비교 해서 몇자 적어봅니다..
sm7 new art -se pleasure - 제네시스 g330 premium- 사륜
물론 비교의 등급의 차가 아니지만 절대적인건 모르니... 상대적으로 적어봅니다
연비는 같은 양의 기름으로 sm7 은 420 킬로 정도 탔고 제네시스 dh는 450 킬로 정도 탔습니다..
연비가 안좋다던 제네시스가 sm7 보단 연비가 잘 나오더라구요....같은 패턴의 주행으로 말이죠...
엔진 소음은 sm7이 훨씬 조용합니다...차 밖에서도 엔진 소리가 거의 들리지 않습니다 ..반면에 제네시스는
차 안에서도 엔진 소리가 들립니다 따그락 따그락 정말 듣기 싫습니니다
제네시스가 주행중 바람소린 sm7 보단 상당히 조용 합니다...
방지턱 넘어갈때의 충격은 제네시스가 월등히 좋습니다...많은 차이가 납니다..
직선주행 승차감 그리고 코너링을 비교하면 ... 거의 비슷합니다 ...굳이 따지자면 제네시스가 조금 더 낫습니다..'
굳이 따지면 나은거지 별 반 차이 없습니다..
예전에 어떤 기자가 sm7 노바 시승기에서 sm7의 코너링 부분에서 이차는 상대 경쟁차 회사에서 만들어준 차다 ..뭐 이런
씩에 좋지 않은 표현을 했는데...글쎄요 제가 느꼈을땐 거의 차이 없습니다..
실내 에서의 느낌은 제네시스가 월등히 좋습니다...마치 옛날 폴더폰 쓰다가 스마트폰을 쓰는 느낌..뭐 이정도의 차이..
스피커 부분에서 제네시스에 렉시콘 스피커가 달려 있다 해서 프리미엄을 선택한건데...
소리가 생각했던 것 보다 상당히 안 좋습니다..나름 스피커에 기대를 걸었는데...
sm7 보단 좋긴 한데...조금 더 좋을뿐이지...마음 들지 않습니다
좋은 스피커 출력되는 소리는 소리가 들린다란 느낌보단....소리가 귀에와서 박힌다는 느낌을 받는데..제네시스 렉시콘은
아니더라구요...
개인적으론....이돈 주고 제네시를 사는건...다시 ㅅ생각해 봐야 할듯 합니다...저라면...다신 안사겠습니다..
제생각엔 이정도의 차라면..가격이 최고등급이 4500 ㅈ정도 해야 되지 않을까 합니다..
제가 글쓰는 능력이 부족합니다...ㅎㅎㅎㅎ 그래도 내용 전달은 꼭 쓰고 싶어서 부끄럽지만 몇자 적어 봤습니다..
물어뜯을 시간입니나
아랫급 엘엪에도 저런 소리는 들은 즉이ㅇ없어서...
참고로 모 pd가 깠던 sm7 노바는 뉴아트와 완전 다른 차입니다.
뉴아트의 보스가 좋기에 렉시컨이 살짝만 좋게 느껴진 게 아닐까 싶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옵션도.....그래도 제네시스는 너무 비싼것 같네요
일단 옵션적인 부분이나 주행능력등에서 제네가 위죠...
제가 느낄땐 꽤 차이나던데...개인적인거니...
제네 깡통 두배값인 에쿠 풀옵이 두배값을 못하듯...
에스엠 엔진이 상당히 정숙했던것 같아요.. 근데 리베로는 제네시스보다 기름을 더 먹는것 같아요...
걍 10만원 짜리 사다 끼우면 신세계인데, 차라리 기본 유닛이 충실한거 큰 유닛까지해서 3way 끼울 수 있는 차체가 훨씬 좋죠. 앰프 다는건 돈도 크고 A/S까지 좀 이슈가 되고 3way 안 되면 프레임 짜서 넣고 일이 크니..
기어비가 맘에 안들더라구요
아무렇지않은 상황에서도
회전이 쓸데없이 올라가서
소음이 거슬리는건 있더라구여..
못느끼겠다 이말입니다 솔직히 뉴아트 타보지않고 별루야라는사람들이 많아요 뉴아트랑 제네시스랑 두대 두고 번갈아가면서타보면 크게 차이가 없어요. 현빠들이나 아 제네하고 뉴아트는 비교대상이 아니죠~ 머 이런소리들하지말고 정말 뉴아트하고 제네하고 크게 차이 없어요
비교 못할게 뭐가 있을까요?
렉서스 is 차 좋음
5시리즈 단단한 하체 브레이크등등 성능 좋음
벤츠c 안정감은 있음 브레이크도 좋고
제네시스 브레이크 쪼매 안좋음. 안정감 적당히 갠찮음. sm7하곤 좀 비교하기 그렇슴. 승차감 최고..
죄다 소유한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