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이 인피니티 M에 디젤 엔진을 얹은 M30d를 출시했다.
27일 회사에 따르면 M30d는 디자인, 성능, 편의품목 등 제품 전 부분에 최첨단 기술을 집약한 플래그십 세단으로 V6 3.0ℓ 터보 디젤을 장착했다. 최대 238마력, 56.1㎏·m의 토크를 발휘하며, 수동 변속을 지원하는 7단 자동변속기가 조합돼 ℓ당 11.7㎞의 공인효율(복합기준)을 인정받았다.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 가속은 6.9초다.
편의품목도 다양하다. 보스 프리미엄 오디오를 시작으로 도쿄 과학대와 공동연구를 통해 제작한 포레스트 에어 시스템도 들어갔다. 여기에 자동 온도 조절 장치, 액티브 노이즈 컨트롤, 열선 스티어링 휠, 스크래치 쉴드 페인트, 오토 트렁크 클로저 등도 마련됐다.
켄지 나이토 한국닛산 대표이사는 "하이 퍼포먼스 럭셔리 디젤 세단 M30d로 BMW 520d, 아우디 A6 3.0ℓ TDI 등 주요 디젤차와 본격 경쟁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국내 판매 가격은 6,370만원이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M30d 구연비는 13.1 입니다. 경쟁력은 무슨 ... 좀있으면 푹풍할인 예상
유럽에서는 m30d가 1만유로 비싸답니다
거꾸로 가는구만??!!
누가 그 가격에 타겠타고..
섬나라로 돌아가~
남는것도 없을텐데 안파는게 낫겄다ㅋㅋ
좋은데여? 238 마력에 56 토크에 복합연비 11.7이면....520d 와 비교한다는거 자체는
좀 많이 웃기고 535에 비해야져
4기통 520d 깡통 타면서 6기통 풀옵션 디젤 무시하는 꼬라지 하고는 ㅋㅋㅋ
520d도 재고차 리스사용하고 1000만원 할인 했답니다^^
모든차를 프로모션으로 깍아 내리다니 ㅋㅋㅋ 스포츠 세단으로 m37 선택하는 사람들은 520d는 쳐다보지도 않습니다
일본놈들 차는 잘만드는듯~
이건뭐 차가 레인지로버냐~?! 카이엔이냐~?!
효율성이 전혀 없구만..
가격 괜찮긴 한데, 방사능 원숭국 차를 그정도 메리트도 없으면 누가 살까..
ㅋㅋ
520d 보다 1만유로이상 비싼 m30d를 같은 가격에 팔다니..ㅋㅋ
530d보다도 약간 비싼 m30d를 저가격에 판다는건 덤핑이나 다름없음.
반일감정이 문제지만
경쟁력만큼은 타의 추종을 불허함.
이래도 안팔리면 철수하지 않을까 싶음 ㅋㅋㅋ
그리고 자동차 전문 사이트라며 3.0이랑 2.0 연비를 비교하는 ㅄ들은 뭐냐
동일기준으로 m30d 13, 530d 16, 520d 20 이다. (독일기준)
같은 배기량 530d 보다 3정도 낮긴 하지만 2.0 이랑 비교해서 많이 차이난다는
한심한짓은 하지마라.
한국에서 520d가 거품이고 m30d가 정말 가격 착한걸 독빠들은 모르죠 ㅋㅋㅋ
가격 자체가 파격이라는거는 인정해 줘야.
전세계 어딜가도 m30d를 520d 가격에 파는 곳은 없어.
이거 잘팔리면 bmw가 덤핑신고해도 될판이야.
특히 g시리즈의 인지도는 뭐 고급소형차 3선이라고 하면 bmw,인피g,c클을
뽑을정도로 높죠!
가격도 독일차보다 은근슬쩍 비싸게 팔구요.
대신 미국외의 나라에선 완전 첨부터 시작하는 거나 마찮가지인
미국전용 럭져리라는것이... 단점이라면 단점.
그리고 m30d의 디젤엔진은 르노꺼라는거가 단점이라면 단점. 퓨어 재패니스가
아니라서 좀 찝찝. 물론 르노가 디젤기술이 후진건 아니지만..
눈치보여서 어디 사겠나?????????응?????
그정도로 해외에서 인정받는 모델인데.
겨우 bmw 520이랑 비교되는 건 큰 무리가 있네요
그정도로 해외에서 인정받는 모델인데.
겨우 bmw 520이랑 비교되는 건 큰 무리가 있네요
그렇다고 인피를 사라는 말은 아님...
왜 세단만 개념가격이냐고!!! 난 suv가 필요했는데 ㅠㅠ
참으로 고민데요
물론 돈이 많다면이야 걱정이 없지만 6-7천사이 정말
인피 만한것이 있을까요?
아직도 너무 잘 달리는 인피니티(m35)
잔고징없은 품질 그래서 다음차가 정말 고민....
(1년에 한번정도 교환해야함..) 인피를 3대째 타지만....3대 다 그러함...ㅡ,.ㅡ
그리 자질구래 고장도 없고 핸들링도 좋ㅎ고.....
뼈대강성 좋구....어디 현기차에 비할까??? 연비는 현기 개 싸구려 호일차가 더 좋음...
일본에 가보세요 인피니티라는 브렌드는 존제조차 안함 저차는 걍 닛산푸가임 ㅇㅋ?
그리고 닛산은 조립품질력 내구성 성능 모든면에서 일본3사중에서 가장 떨어지고 르노에 합병된 망한회사 차임 디젤인데 연비가 11때면 말 다한거임 저거 때려밞으면 답없슴 쪽바리쉑기들 하는짓도 캐같고 절대로 팔아주면 안됩니다. 독도가지고는 별쌩지럴발광떨면서 위안부문제에대해선 증거없다구 입싹딱는 개같은종자들이에요 팔아주지 맙시다!
520d보다 좋은차를 타본적이 없는가 보네 ㅋㅋㅋ깡통옵션 4기통 달구지를 그렇게 찬양하다니.. 물론 쪽바리들 싫죠
여기서 일본이 어쩌고 저쩌고 해봐야 산업장비, 첨단장비 기본 부품에 일본제품 없으면 생산자체가 안됩니다.. 현대기아차 북미용따로, 국내용 따로 원가절감하면서 국민들 호구로 사기치는건 더 하는 거임.. 쪽바리보다 더한놈이 현대기아차임...
새누리당성향 언론에서 왜 반일감정 일으키는지나 잘 생각해보쇼^^가재는 게편이고 팔은 안으로 궆지요.. 순진하게 정치놀음에 극우주의가 되셨군요..
우리나라 사람들 언론에 놀아나는 수준하고는...
bmw 520d 42000 유로
bmw 530d 49000 유로
인피니티 m30d 52000 유로..
쪽바리 차라서 뭘해도 찝찝하지만
파격적인 가격은 인정해주자.
일본얘들이엄청좋아하겠네.......
일본에선 523i이 푸가(m37)보다 더 비쌉니다
4기통 디젤이 세계적인 추세인데, 몇 분 말대로라면 s250 cdi 달구지는 왜 나왔겠습니까
가격대비는 논할것도 못됩니다
m37 구매층과 535i 구매층은 다릅니다, 디젤도 마찬가지겠죠.
전부터 일본차 기사나면 520d 까느라 바쁘신분들이 몇 분 보이시는데, 너무 티납니다
520d 30,500
530d 38,785
m30d 40,500
관세감안해도 520d보단 훨 비싼찹니다. 530d보다 비싼차라고는 하기 힘들지만....
하긴 님처럼 프리미엄은 독일차뿐이고 독일차는 동급에서 제일 비쌀것이라고
상상하시분이라면 도저히 받아들이기 힘든 사실이겠지만..
유럽에서 m30d는 가격대비성능이 안좋다고 까인 차라는거...
하지만 우리나라에선 가격대비성능이 안좋다고 까일일은 없다는걸 말하는것뿐.
차가 좋고 나쁨은 각자 판단할 일이고... 뭔 댓글에 소설을 쓰냐..
미국서 m37이랑 평균 500차이도 안나는 535를 강매옵션추가해서 9천주고 사느니
그냥 m37 사고 당신 같은분들한테 '그지'소리 듣는쪽을 택하겠습니다. ㅋㅋ
참고로 전 2년전에 m37프리미엄 1차선적분 무할인으로 산사람임. ㅋㅋ
아 무슨 초딩도 아니고 ㅋㅋ 구매층드립....
아 근데 요즘 쪽바리들 땜에 구매한걸 감정적으로는 좀 후회는함. 그래도
정치와 자동차는 가급적 분리해서 생각하려함.
영국에서 530d랑 m30d랑 위에 가격은 매뉴얼 가격이고 8단 넣으면 거의 비슷합니다.미국에서 m37이 535i랑 평균 500차이 나면m37 왜사죠? 오디오빼곤 네임밸류, 리세일밸류, 성능 뭐 하나 있나요?
영국 독일에서 그럼 평균 700차이면 m30d 말고 535d 사는데요?
국내에서 두 모델 차이가 약 2천 정도 나는데, 그럼 구매시 동급비교가 가능 합니까? 7천 주고 사는데 그지는 왜 나오죠?
저도 예전엔 잘만드는 일본이 부럽고 기술력은 인정하자고 생각했는데, 일본이랑 우리나라랑 감정이 안섞일수가 없더이다
차랑 우리나라 관계랑 따로 생각해 달라고 하는 말은, 일본놈들이 먼저 우리한테 뭐 팔때 해야될 말같다는 글을 보고 나름 충격이였고 제가 가지고 있던 생각이 바뀌었네요.
뭐 매판자본같은 국내 기업도 마찬가지라 차라리 돈 더줘도 독일차나 단순한 미국차사렵니다
게다가 A6는 콰트로에 무게도 2톤에 가까운데 말이죠.
또 요즘같은 반일정서까지 감안했을때
옵션에 비해 가격이 좀 싸다는거 빼고는 이 차를 살 메리트가 전혀 없네요.
후발 주자로서 차 팔 의지가 없어 보임.
리스폰스등에서 괜찮다고 하네요. 르노가 디젤을 못만드는애들은 아닌데 아무래도
bmw보다 잘만든다고는.... 성능면에선 꽤 괜찮다고들 합니다. 하지만 인피니티
브랜드에서 느껴지는 퍼포먼스는 아니죠 분명히.
생필품도 구입하려다가도 쪽바리들꺼면 아 재수없어 하고 털어냄
쪽발이 차 나오는 기사마다 따라다니며
우리들을 조선놈, 조선놈 하며 염장질 댓글 달고 사네..
에라 이 개새끼야..
니가 아무리 쪽발이한테 강간당해
이땅에 태어났다지만
니 새끼처럼 사는것도 참 불쌍타.....ㅉㅉㅉㅉㅉ
잘난 놈들 많네...많아,,,,
어머니 520d 사드린 난 병신중에 상 병신이군...
520d 까는 놈들...
제발 현실에서도 존내 잘난 놈 이길...
쥐뿔 좆쭐도 없으면서 그저 까기만 하는거면...
병신중에 상병신...좆 병신인거 스스로 말하는거임...
거울보고 자신의 위치,,함 생각해보길..
근데...인피6키통...풀옵에...저가격...진짜 착한거다,,,,
아무리 착해도 쪽빠리차 안탐..
독빠들도 애국자는 아니자나? 그리 나라생각하면 현기타야지요 ㅎㅎ
모 비교한다고 모라고 하는 놈들은 글을 못 읽나??
그리고 520d 사면 이해 못 한다는 놈들은.....
나는 그냥 현실 감각이 없다고 말하는 것 같다.
또 수치만 따지고 어쩌구 하는 놈들에겐 더 이상 몰 말하겠냐~
그딴 생각을 하고 차를 사니
그렇게 인피니티 몰고 다니는 새끼들이 양아치가
많다고 소리 듣는 거야.
그리고 판매량을 경쟁상대로 잡는 다는 이야기 같은데...
어림도 없다...정말 ㅋㅋㅋ
처음부터 방향을 잘못 잡고 가는데 이길 수 있겠냐??
몇대나 팔리나 지나면 알겠지...
세일외엔 방법있나요?
디젤차의 최고 장점이 경제성 인대...
아무튼...
얼빠진놈들 많내...
520은 진짜 옵션 많이뺴고 연비도 예전 연빈데 4기통에 연비가 어쩌고 저쩌고 아나
가지가지하네 차 저가격에 잘나왔구만
하이브리드가 없는 모델의 경우 디젤이 대안인데.... -_-;;
어차피 2.0이건 3.0이건 M30 세그먼트면
520이나 E클래스, A6, ES, 와 경쟁인데
난 왜 비싸다고 생각되지....??
신형ES도 5천만원대 나온다는데...
4기통, 6기통 급이다르다...
급이다르다는건 520이랑 750
E클래스랑 S클래스..A6랑 A8...
이런게 급이다른거 아닐까...?
가뜩이나 인피니티 안팔리는데
그닥 큰 임팩트는 없어보인다...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