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동차뉴스


  • 댓글 (3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3 NB535d 09/17 13:27 답글 신고
    멋지구나~~
  • 레벨 상사 2 곰열마리 09/19 14:58 답글 신고
    정말 좋은차인데 외관은 약간 딸림 ㅠㅠㅠ 실제로 봐도 약간 뭔가 부족한듯
  • 레벨 대위 3 그랑시아 09/17 13:50 답글 신고
    근래에 출시되는 국,수입차 총털어서 거의 최고라해도 무리는 아닌데..
    번개같이 금액갖구 꽁수 짓 하는 꼬라지보니..
    여기사람들 얼마나 엿으로 봤는지.. 참나 !
  • 레벨 중장 fsefj 09/17 14:13 답글 신고
    실내가 멋짐
  • 레벨 원사 3 noWave 09/17 14:26 답글 신고
    실내 하나는 죽여주는구나
  • 레벨 준장 아침마루 09/17 14:47 답글 신고
    디자인참좋군..사이드미러밑부분엔 당연히그것이들어가겟군.
  • 레벨 중령 3 쌍코피퐈앙 09/17 14:57 답글 신고
    꼭 한번쯤은 타보고 싶은차.
  • 레벨 병장 초절정짱구 09/17 15:05 답글 신고
    실내가 아주... 호화스러움에 극치...
  • 레벨 하사 2 750818 09/17 15:49 답글 신고
    스포츠모드로 바꾸면 서스펜션도 하드하게 변하나요?
    서스펜션은 안바뀌는걸로 알고있었는데 기사에는 그렇게 나오네요.
  • 레벨 일병 소방본부 09/17 18:15 답글 신고
    서스는 안 바뀝니다. 주행 모드에 따른 차이는 변속 시점 밖에 없어서 실질적으로 주행모드란건 의미가 없습니다.
  • 레벨 대위 3 김해2쩜9VGT 09/17 18:40 답글 신고
    네... 저도 집차를 타보니 서스쪽 느낌은 별로 느껴지는게 없어서요.. 아마 그대로일꺼같구요.. 변속시점은 확실히 빈틈없이 쪼아주네요...;;; 펀치력 좀있습니다만;;
  • 레벨 하사 3호봉 인천꿀벅지 09/18 22:40 답글 신고
    아뇨 별로 스포츠모드시 아주약간은 하드해집니다 또한 윗분말씀대로 변속타이밍등 가속에서 좀더 느껴지죠 그런데 타사대비 그 변화가 엄청미묘해서 별로 느끼지 못하시는분들이 많은겁니다 그나마 비머 5시리즈가 이번에 모드변환시 적절하게 잘 세팅되어지죠
  • 레벨 중장 블루소다 09/17 16:04 답글 신고
    구형에 비해 좀 나아졌다는 느낌~
  • 레벨 원사 1 투석스 09/17 16:56 답글 신고
    동주선생차였던가 이게?
  • 레벨 일병 페르마타G37 09/17 17:56 답글 신고
    동주선생차는 G37입니다. 이승기과 이모가 잠시 타던차량이 M37입니다. 나쁜남자도 이차를 탔었죠 ^^
  • 레벨 소령 3 cronous 09/17 19:08 답글 신고
    어색한 후미등부터 교체해야할듯
  • 레벨 하사 2 뽁스타 09/17 19:09 답글 신고
    참 멋진 차이긴 한데.. 528과 비교했을때 옵션도 훨 좋고, 가격도 좋고.. 브렌드 파워가 딸리는게 흠이고. 운전의 재미가 어떨지가 가장 중요할듯.
    근데 총각이면 BMW의 브렌드 파워때문에 선뜻 인피니티를 선택하기는 어려움.
  • 레벨 중위 2 hmh013 09/17 19:40 답글 신고
    굿
  • 레벨 하사 1 새메세지 09/17 19:41 답글 신고
    버튼이 너무 많다.
  • 레벨 하사 3호봉 tosa 09/17 19:47 답글 신고
    둥글 둥글 곡선을 잘 활용하네요. 현대도 저런 과도하지 않은 라운딩 디자인을 좀 배웠으면..ㅎㅎ
  • 레벨 원수 KIA 09/17 20:33 답글 신고
    멋지다 ㅎㄷㄷ
  • 레벨 소위 2 식용유 09/17 20:34 답글 신고
    다좋은데 뭔가 대각선이....
  • 레벨 중장 뭐라쳐씨부리싼노 09/17 20:44 답글 신고
    예술...
  • 레벨 병장 고재욱 09/17 20:45 답글 신고
    멋지다 ㅎㅎ
  • 레벨 중위 1 주행중P단넣기 09/17 22:03 답글 신고
    인피니티 m의 꽃은 포레스트에어.. 이걸 선택하려면 m37 익스클루시브 6950만원짜리를 사야합니다. 사실분들은 꼭 6950짜리로 사시길. 충돌방지시스템, 스마트크루즈컨트롤등 옵션장난아님

    드라이버 셀렉터는 서스펜션 변화는 없음. 단, 변속과 쓰로틀 변화가 뚜렸함. 에코모드는 밟아도 차가 안나가고 스포츠 모드는 엔진사운드 자체가 변할정도로 특징이 뚜렸하게 나옵니다.

    미국가격을 보면 아시겠지만..

    bmw 5시리즈 : 45950-60600
    인피 m시리즈 : 46250-60050

    특히 엔고임에도 일본에서 이가격에 들여오는건 상당히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보여집니다.함해보자는거 같은데..

    일단 판매량은 렉서스를 넘었는데.. 과연 사장공헌대로 3대 프리미엄 브랜드로 갈수 있을지는.. 더 가봐야 겠죠. 여하튼 "m37 익스클루시브 6950만원.. e300,528.." 세차종중 옵션과 동력성능은 비교자체가 힘들정도인건 사실입니다. 사실 외국에선 e350,535,m37 이렇게 비교하죠. (아우디 a6와 렉서스gs는 나온지가 오래되서 일단 관심밖 분위기)
  • 레벨 하사 3호봉 인천꿀벅지 09/18 22:44 답글 신고
    그만큼 미드어퍼세단중 엄청난 이슈를 몰고온 M시리즈라는 거죠 그러나 주행모드 변환시 서스는 확실히 바뀐다고 합니다 그러나 그 차이가 엄청 미묘해서 느끼지 못 하시는 거고 변속타이밍 가속등 변화가 확연히 차이가 납니다 또한 문제점은 김피디님 말씀대로 타이어와 브레이크 문제 이건 개인적으로 딜러에게 문의하시면 딜러 재량에 따라 G쿱과 동일한 브레이크를 추가옵션으로 바꿀수 있습니다 실구매대기자분들은 이점 확인해주세요
  • 레벨 상병 real9rhyme 09/18 01:12 답글 신고
    매력적인 차임은 틀림없는데 실질적인 구매욕은 확 당기지 않는 약간은 어중간한 차..
    어중간한게 컨셉이라면...
  • 레벨 병장 HyunDIE 09/18 02:09 답글 신고
    M37 어중간하다는 말이 맞는듯
    남이 이차 사겠다하면 괜찮은 녀석이라고 추천하겠지만
    만약 내가 내돈으로 이차를 산다? 라고 생각하면 OK가 아닌 글쎄~ 하게 된다는
  • 레벨 대령 3 혼이담긴코너링 09/18 03:08 답글 신고
    여닫때의 느낌이 참 좋더라능

    한가지 아쉬운건 국내 수입량 전부 실내 검정색...
  • 레벨 대위 3 보배드럼통 09/18 09:02 답글 신고
    현기차측에서는 3.8람다 직분사로 마력에서 앞선다는 것을 강조하겠군요. 정몽구회장이 마력에 그렇게 집착한다더니.. 재밌습니다.
  • 레벨 중위 2 ssonic 09/18 14:44 답글 신고
    좀 신선한 모습은 아니네...
  • 레벨 병장 강신규 09/19 10:57 답글 신고
    요새 인피니티 디쟌 엄청 땡기던데-

    근데 M37 디쟌엔 실버가 젤 잘 어울리는듯
    흰색은 약간 엇박자 느낌
  • 레벨 중사 1 무차원 12/02 09:56 답글 신고
    ㅎ_ㅎ

덧글입력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